Thomas Tuchel은 Anthony Taylor

파워볼사이트

Thomas Tuchel은 Anthony Taylor가 Chelsea를 다시 심판해서는 안된다고 제안했습니다.

Thomas Tuchel은

파워볼사이트 독일인은 안토니오 콘테와 대결을 펼친다.
토트넘 감독 “다음에는 악수 안 한다”

Thomas Tuchel은 Anthony Taylor가 더 이상 Chelsea의 경기를 심판하지 않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Harry Kane이 Stamford Bridge에서 Tottenham의 늦은 지점을 구한 후 라이벌 감독들이 충돌한 후 독일인은 Antonio Conte와 그의 행을 꺾었습니다.

열정적 인 런던 더비 동안 Tuchel과 Conte는 종료 휘슬 후 퇴장당한 후 터치 라인 금지에 직면하면서 화를 냈습니다.

두 감독은 토트넘의 첫 동점골 이후 서로를 제곱한 후 경고를 받았는데, 첼시는 로드리고 벤탄쿠르가 카이 하베르츠에게 도전한 후 리샤를리송을 상대로 오프사이드를 해서 허용되지 않았어야 했다고 주장했다. 풀 타임 후에 다시 분리되었습니다.

투헬은 콘테와 악수를 하러 갔을 때 격렬하게 반응했고, 토트넘의 감독을 뒤로 끌어내고 그에게 눈을 쳐다보라고 말했습니다. 첼시 감독은 “악수할 때 서로의 눈을 바라보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그는 생각이 달랐다.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필요하지 않은 것이 많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Tuchel은 그 사건을 즐기고 있으며 Conte에 대한 나쁜 감정이 없으며 심판에게 질문하는 데 더 관심이 있음을 분명히하면서 사건을 비웃었습니다.

Thomas Tuchel은

칼리두 쿨리발리와 리스 제임스의 섬세한 노력으로 두 번이나 리드를 잡은 첼시는 토트넘의 두 골에 열광했다.

Tuchel은 Pierre-Emile Højbjerg가 후반 중반에 1-1로 만들기 직전 Taylor가 Bentancur에게 페널티를 주지 않았을 때 분개했고,

비디오 부심인 Mike Dean이 이전에 Marc Cucurella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긴 것에 대해 Cristian Romero에게 페널티를 주지 않았을 때 더욱 당황했습니다. 케인이 96분에 동점골을 만든 코너.

많은 Chelsea 팬들이 Taylor에 대해 역사적 원한을 품고 있다는 것이 Tuchel에게 주어졌습니다.

Taylor는 그의 경력 동안 West London 클럽과 몇 차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사건에 연루되어 왔습니다. 지난 시즌 43세의 선수에게 첼시 경기를 치르지 말 것을 요구하는 온라인 청원은 지난 시즌 8만 명이 넘는 서명을 받았고, 투헬은 팀 지지자들과 같은 생각을 갖고 있느냐는 질문에 강력하게 대답했다. “어쩌면 그게 더 나을지도 몰라.” Tuchel이 말했다. “더 좋을 수도 있지만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VAR도 있습니다.

“선수들은 언제부터 머리카락을 잡아당길 수 있나요? 언제부터인가요? 그가 그것을 보지 못한다면 나는

그를 비난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지 못했지만 우리는 VAR에 이것을 확인한 다음 당신이 그것을보고 무엇을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까?

“이것이 어떻게 프리킥이 아닐 수 있고 어떻게 레드 카드가 아닐 수 있습니까? 어떻게? 이 경우 심판과 관련이 없습니다. 그가 무언가를 보지 못한다면 결정적인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의 발언에 대해 축구 협회에 의해 기소될 수 있는 Tuchel은 Chelsea가 Taylor와 함께

그린의 문지르지 못했다고 생각하는 것은 팬들만이 아니라고 지적했습니다. “분장실 전체, 모든 사람이 그렇게 생각한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첫 골이 오프사이드가 아니라는 게 이해가 안 돼요.

“그리고 선수들이 언제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기고 경기장에 남아 마지막 코너에서 공격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아무런 설명도 없고 받아들이고 싶지 않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