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en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파워볼사이트

Queen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Royal Warrants를 유지하기를 희망합니다.
많은 찬장, 욕실 캐비닛 또는 심지어 몇 대의 트럭 옆에 있는 Queen’s Royal Arms는 상징으로 소비자에게 동일한 제품이 궁전과 성을 우아하게 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Queen이 가장

그러나 그 모든 것이 곧 바뀔 것입니다.

Queen이 가장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발모랄에 있는 그녀의 스코틀랜드 영지에서 세상을 떠났을 때 600개 이상의 왕실 영장이 그녀와 함께 전달되었습니다.

포장이나 웹 사이트의 이러한 기호는 회사가 엄격한 표준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왕실에 공급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왕립 영장 협회(Royal Warrant Association)는 이들 기업이 이제 영장을 다시 신청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재위 군주가 변경된 후 검토되지만 회사는 최대 2년 동안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Royal Arms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들어보세요: 여왕처럼 쇼핑하세요
Lancashire의 Darwen에 있는 Crown Paints에서 그들은 그 특별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마케팅 이사 케이티 맥린(Katie McLean)은 “진정한 명예의 배지이며 정말 자랑스럽습니다.”라고 설명하면서 직원 채용 및 유지에 있어 이것이 핵심 요소가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1960년대 여왕이 우리를 방문했을 때 가족이 이곳에서 일했던 세대를 위해 이곳에서 일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사업은 1949년 조지 6세에 의해 왕실 보증을 받았고 1955년에 여왕에 의해 갱신되었습니다.

케이티 맥린
이미지 캡션,
Crown Paints는 1949년 King George VI로부터 Royal Warrant를 수여받았습니다. more news
금속 문장이 본사 정문 위에 높이 매달려 있으며 회사는 최근 Sandringham 사유지와 Frogmore Cottage에 페인트를 공급했습니다.

Katie는 이것이 비즈니스와 수출에 좋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Warrant는 그보다 훨씬 더 깊은 의미가 있다고 말합니다. 지속가능성을 선도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계속 그 일을 할 것이며 그것이 우리와 왕이 일치하는 무언가가 되기를 바랍니다.”

지속 가능성과 환경은 Charles III 왕의 잠재적인 욕망에 대해 기업에 말할 때 계속해서 나오는 단어입니다.

Charles of Wales로 발행된 180 영장은 직위가 아니라 가족과 함께 하기 때문에 그가 왕이 된 후에도 계속됩니다.

Queen과 관련된 많은 제품은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Fortnum & Mason 케이크, 샴페인 및 말 용품. 기타에는 Marmite, Twinings Tea, Tate & Lyle 설탕, Cadbury’s 초콜릿 및 Heinz 소스와 같은 가정 용품이 포함됩니다.

Heinz는 Lea와 Perrins를 인수할 때 일부 긴밀한 연결을 물려받은 덕분에 1951년부터 Royal Households에 공급해 왔습니다. 후자는 1924년 Windsor Castle에 있는 어린이 인형의 집을 위한 작은 미니어처 병을 만들기까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