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752 희생자 가족 우크라이나 범죄 수사 불충분

파워볼사이트

PS752 희생자 RCMP 위원은 우크라이나로의 정보 전송이 ‘느렸다’고 인정했습니다.

PS752편 추락 사고 2주년이 다가오면서 희생자 가족들은 RCMP가 이 비극에 대해 범죄 수사를 수행하는 유일한 국가인 우크라이나와 증거를 충분히 신속하게 공유하지 않고 있다고 말합니다.

PS752 희생자 가족

이란의 이슬람혁명수비대는 2020년 1월 8일 테헤란에서 이륙한 직후 우크라이나 국제항공 여객기에 2발의 지대공 미사일을 발사했다. 탑승자 176명 전원 사망 대부분 캐나다와 관련이 있습니다.

RCMP는 자체 범죄 수사를 시작하라는 요구에 저항했습니다. 대신 경찰은 우크라이나의 노력을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RCMP는 120명 이상의 RCMP 회원이 이러한 노력에 참여했으며 58번의 인터뷰를 수행했다고 CBC 뉴스에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그러나 캐나다 피해자 가족을 대표하는 협회 대변인인 하메드 에스마일리온은 우크라이나 검찰과 정부가 그에게 “협조가 좋지 않았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Esmaeilion은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그의 증언을 RCMP와 공유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항의 PS752 희생자 가족

그는 “RCMP와 여러 차례 회의를 했고 모두 녹음됐기 때문에 우크라이나로 넘어갔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고 말했다.

Esmaeilion의 9세 딸과 아내는 캐나다 희생자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가을에 우크라이나를 여행했고 우크라이나 검찰총장과 정부 관계자들을 만났다. Esmaeilion은 관리들이 RCMP가 거의 1년 전에 녹음된 그의 증언을 아직 통과시키지 못했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RCMP의 프로세스에 대해 Esmaeilion은 “이는 우리에게 투명하지 않고 매우 관료적이며 매우 느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BC 뉴스가 입수한 희생자 가족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RCMP 국장인 Brenda Lucki는 우크라이나에 정보를 전달하는 “속도”가 “느려졌다”고 인정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Lucki는 “복잡한 조사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녀는 또한 편지에서 “정보 흐름이 일어나고 있다”고 RCMP가 7월 초에 우크라이나에 “일부 증거”를 제공했다고 가족들에게 안심시켰습니다. RCMP는 또한 그 날짜 이전에 정보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Lucki는 7월 7일 가족에게 보낸 편지에서 “… 이것은 공유하기 전에 위험에 대해 수집, 검토, 확인, 분석 및 평가해야 하는 중요한 정보가 포함된 다국어, 다국어 조사입니다.”라고 썼습니다.

RCMP는 또한 가족 구성원에 대한 신체적 위협, 괴롭힘 및 협박에 대한 보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보안 정보국(CSIS)은 최근 연례 보고서에서 이러한 협박과 위협 행위가 “이란 이슬람 공화국의 대리인과 연결된 위협 행위자”의 소행이라고 밝혔습니다.

보고서는 “이러한 활동은 외국의 간섭을 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편지에서 Lucki는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 수사관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