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Kat 및 Durex 제조업체 Nestle 및 Reckitt

파워볼사이트

KitKat 및 Durex 제조업체 Nestle 및 Reckitt
KitKat과 Nescafe 제조업체인 Nestle는 제품 생산 비용 증가로 인해 제품 가격을 인상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식품 그룹의 사장인 Mark Schneider는 올해 가격이 오를 것이라는 “안전한 가정”이라고 말했습니다.

KitKat 및 Durex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회사에 “인플레이션에서 면제되는” “자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Durex와 Dettol의 뒤를 잇는 소비재 회사인 Reckitt Benckiser도 가격이 오를 것이라고 말했지만 대부분의 인상을 흡수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Reckitt의 비용은 2021년에 11% 증가했지만 Laxman Narasimhan CEO는 회사가 “가격을 완화하고 관리할” 방법이 있기 때문에 가격이 그만큼 상승한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컨퍼런스 콜에서 “우리는 우리 브랜드의 경쟁력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more news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제프 카(Jeff Carr)는 원유와 플라스틱에서 운송 및 임금에 이르기까지 회사의 비용이 “전반적으로” 증가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회사가 “효율성”과 “더 나은 구매”를 통해 더 높은 운영 비용의 “상당한 부분을 흡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소비자에게 전달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소비자에게 일부 가격을 전달하지만 이러한 비용 증가를 흡수하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를 최소화합니다.”

목요일에 회사의 주가는 5.4%나 상승했습니다.

가계 압박에 생활비 30년 만에 최고
한편 네슬레는 상승하는 운영비를 상쇄하기 위해 4분기에 이미 가격을 3.1% 인상했다고 밝혔다.

슈나이더는 “2022년의 투입 비용 증가가 2021년보다 높을 것이라는 안전한 가정이며, 이는 우리가 가격 책정에 반영해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금 회사에서 인플레이션에서 면제되는 곳은 거의 없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것들 중 일부는 헤지할 수 있고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KitKat 및 Durex

소비재 회사는 이전에 원자재, 에너지 및 노동 비용 상승으로 인한 제품 가격 상승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생활비 위기에 직면한 가구에 대한 압박을 가중시킬 것입니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올해 1월까지 30년 최고치인 5.5%를 기록했으며 영란은행은 봄까지 생활비가 7% 이상에 도달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이는 2% 인플레이션 목표보다 훨씬 높은 수치입니다.

가스 및 전기 비용은 새로운 더 높은 에너지 가격 상한제가 도입되는 4월에 인상될 예정입니다. 동시에 회사, 직원 및 자영업자는 국민 보험에 대해 파운드로 1.25p를 더 지불하게 됩니다.

AJ Bell의 재무 분석가인 Danni Hewson은 대형 브랜드 소유주들이 “생활비에 대한 압박을 감안할 때 중요한 시험”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소비자들은 가격 인상을 견디지 못할 수 있으므로 인기 있고 더 비싼 브랜드를 덜 구매하거나 더 저렴한 옵션으로 거래할 위험이 있다”고 덧붙였다.

“따라서 대형 브랜드 회사는 판매량을 유지하기 위해 가격을 인하해야 하는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상승 소금
Cheerios와 Smarties를 제조하는 Nestle는 지난해 총 매출이 3.3% 증가한 871억 SwFr(695억 파운드)라고 밝혔습니다.

회사의 순이익은 38.2% 증가한 169억 SwF를 기록했습니다.

판데믹 기간 동안 커피, 애완 동물 제품 및 건강 식품에 대한 강한 수요가 판매를 견인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