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ands 보호

파워볼사이트

Highlands 보호 구역에서 독감 발병 의심으로 수십 마리의 죽은 새

Highlands 보호

수십 마리의 야생 조류가 국립 자연 보호 구역에서 조류 독감으로 의심되는 발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컨설턴트 조류학자 Peter Stronach는 이번 주 먹튀검증사이트 Sutherland의 Golspie 근처에 있는 Loch Fleet에서 20종의 개별 새 160마리를 발견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수석 수의사인 Sheila Voas는 최근 몇 주 동안 이 지역에서 상당한 수의 야생조류가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당국이 검사한 새의 50%가 독감에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Voas는 이번 주에 테스트한 조류에 대한 일부 결과가 긍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국립 자연 보호 구역을 관리하는 공공 기관인 NatureScot은 최근 몇 주 동안 해안 주변의 조류에서 조류 독감 사례가 확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북부 하이랜드, 북부 제도 및 북동부의 해안 자연 보호 구역에서 의심 사례가 보고되었다고 밝혔습니다.

Perth와 Kinross의 Loch Leven에서도 잠재적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조류 독감은 일반적으로 거위와 같은 철새 종인 야생 조류에서 가금류로 퍼질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최근 겨울에 영국에서 지금까지 조류독감이 가장 많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100개 이상의 상업용 및 국내 가금류 무리가 영향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Highlands 보호

‘위험 감소’
스코틀랜드에서는 Dumfries와 Galloway, Aberdeenshire 및 Ayrshire에서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Voas는 조류 독감이 일반적으로 겨울철에 문제가 된다고 말하면서 실망스러웠지만 올해 후반에 사례가 발생하는 것을 예상하지 못한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더 건조한 날씨와 질병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를 죽이는 데 도움이 되는 태양으로부터의 더 높은 수준의 UV와 함께 철새가 북극 번식지로 돌아오면 위험이 감소합니다.

Voa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가금류 사육자들이 걱정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최근의 발견에도 불구하고 그 위치는 좋아지고 있습니다.”

Highland Council은 환경 보건 팀이 Loch Fleet의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동식물 보건국 및 토지 소유자와 연락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tronach 씨는 야생 동물에게 국제적으로 중요한 해안 보호 구역을 산책하던 중 죽은 새들을 만났습니다.
그는 처음에 72를 세었고, 해안 보호 구역을 완전히 돌기 위해 돌아오기 전에 더 많은 죽은 새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분홍발 거위, 셸덕, 썩은 까마귀 및 풀마를 포함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수의 새를 보는 것은 매우, 매우 이례적인 일입니다.”

‘원을 그리며 날아라’
Stronach 씨는 조류 독감 바이러스는 분홍색 발 거위가 옮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가 목격한 살아남은 새들의 행동도 그것이 독감임을 지적했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아직 살아 있는 것을 본 독수들은 빙글빙글 맴돌고 어지러웠다. 이는 다른 종에서 볼 수 있는 증상”이라고 말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공중 보건 조언이 조류 독감으로 인한 일반 대중의 위험이 “매우 낮다”고 밝혔습니다.
대변인은 “그러나 감염된 조류에 집중적으로 노출되는 사람들에 대한 위험은 낮은 것으로 간주된다.More News
“식품 표준 기관은 조류 인플루엔자가 영국 소비자에게 식품 안전 위험이 매우 낮고 계란을 포함한 가금류 제품의 소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조언합니다.”
조류 독감 바이러스는 거위와 같은 일부 야생 조류 사이에서 자연적으로 퍼질 수 있으며 가축 가금류 및 기타 조류 및 동물 종을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