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di는 영국에서 네 번째로 큰 슈퍼마켓이

파워볼사이트

Aldi는 영국에서 네 번째로 큰 슈퍼마켓이 됩니다.

리서치 회사 Kantar의 데이터에 따르면 Aldi는 Morrisons를 제치고 처음으로 영국에서 4번째로 큰 슈퍼마켓이 되었습니다.

Kantar는 쇼핑객이 예산을 관리하기 위한 조치를 취함에 따라 할인점은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ldi는 영국에서

토토 광고 에너지 및 연료 비용이 치솟으면서 식품 가격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곡물 생산이 위축되고 비료 비용이 상승합니다.

Kantar는 식품 가격 인플레이션이 8월에 기록적인 12.4%를 기록했다고 말했습니다.

우유, 버터 및 개 사료 가격이 특히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영국의 인플레이션은 생활비가 가계 예산을 잠식하면서 식품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40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가속화하십시오.”라고 Kantar의 소매 및 소비자 통찰력 책임자인 Fraser McKevitt가 말했습니다.

“쇼핑객은 방문하는 매장의 범위를 확대하는 등 예산 관리를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할인 식료품점도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쇼핑객들은 또한 더 많은 자체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여 지출을 줄이고 있으며, 가장 저렴한 자체 브랜드 제품의 판매가 작년에 비해 3분의 1로 증가했습니다.More News

Aldi는 영국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Kantar는 식품 가격 상승으로 연간 식료품 비용이 £571에서 £5,181까지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antar는 Aldi의 매출이 1년 전과 비교하여 9월 4일까지 12주 동안 거의 5분의 1 증가하여 시장 점유율이 9.3%.

Aldi UK 및 Ireland CEO Giles Hurley는 쇼핑객들이 “정가의 전통적인 슈퍼마켓보다 Aldi를 선택함으로써 발로 투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모리슨스의 같은 기간 매출은 4.1% 감소했고 시장 점유율은 9.1%로 떨어졌다.

Morrisons는 시장 점유율이 “부분적으로 새로운 매장 개설의 기능”이라고 말했습니다.

“Morrisons는 한동안 중요한 새 공간을 마련하지 않았지만 일부 경쟁업체는 여전히 많은 새 매장을 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고객은 시장 점유율 통계에 관심이 없습니다. 가치, 품질, 출처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며 이것이 우리의 초점이 유지되는 부분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슈퍼마켓 통로에서 진정한 순간처럼 느껴집니다.

Aldi와 Lidl은 꾸준히 고객을 훔치고 수백 개의 신규 매장 오픈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더 큰 경쟁자들과 달리 여전히 확장하고 있습니다.

식료품 집 배달 서비스가 없었기 때문에 할인점은 큰 유행병이 없었지만 이제 분명히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Kantar에 따르면 식료품 시장은 약 1,310억 파운드의 가치가 있으며 두 체인 모두 현재 이 시장의 16%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Aldi는 현재와 같은 성장률로 연간 10억 파운드 이상의 매출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든 것을 자신의 방식으로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가격차이는 예전만큼 크지 않다.

Tesco와 Sainsbury’s는 많은 주요 제품에서 Aldi와 가격이 일치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 Aldi와 Lidl은 예산을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는 현금 부족 쇼핑객의 혜택을 받고 있으며 다시 행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