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판 노예 5년 만에 1000만명 급증

파워볼사이트

현대판 노예 5년 만에 1000만명 급증
현대판 노예제도는 무력충돌, 기후변화, 세계적 대유행이 뒤섞여 점점 더 큰 문제가 되고 있다고 새로운 유엔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국제노동기구(ILO)의 추산에 따르면 5천만 명(생존 인구 150명 중 1명)이 강제 노동이나 강제 결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현대판 노예

5년 전보다 1000만 명 가까이 늘어난 수치다.

ILO는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는 사실이 “충격적”이라고 말했다.

현대판 노예

가이 라이더(Guy Ryder) 사무총장은 “이런 근본적인 인권 침해의 지속을 정당화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전면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노동 조합, 사용자 단체, 시민 사회 및 일반 사람들은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합니다.”

유엔 노동 기구는 노예 제도가 서구 세계에서 멀리 떨어진 가난한 국가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모든 강제 노동의 절반 이상이 중상위 또는 고소득 계층의 ​​부유한 국가에서 발생합니다.

카지노 직원 그리고 그것은 강제 노동과 강제 결혼 모두를 현대의 노예화로 간주합니다.

두 상황 모두 “위협, 폭력, 기만, 권력 남용 또는 기타 형태의 강압 때문에” 떠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보고서는 “강제 노동에 가두는 것은 수년 동안 지속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강제 결혼은 종신형”이라고 말한다. more news

330만 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약 2,760만 명이 강제 노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아이들 중 절반 이상이 상업적으로 성적 착취를 당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2,200만 명의 사람들이 강제 결혼을 하고 있으며 이들 중 3분의 2 이상이 여성이며 많은 희생자들이 결혼 당시 15세 미만이었습니다.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는 사실은 “복잡한 위기”가 복합적으로 뒤섞여 있기 때문이라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코로나19 팬데믹은 사람들의 소득에 큰 차질을 빚어 더 많은 부채를 초래했으며,

이는 경우에 따라 강제 노동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ILO는 팬데믹이 20년 만에 처음으로 “극심한 세계 빈곤”을 증가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전쟁과 무력충돌 역시 심각한 상황을 초래하거나 어린이를 소년병으로 징집하거나 일하게 한다.

기후 변화로 인해 사람들은 집을 떠나 이민자가 되어 즉시 더 큰 위험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자원과 진정한 의도를 수집하기 위한 국제적 노력을 요구합니다.

“선의의 약속과 진술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경고합니다.

가이 라이더(Guy Ryder) 사무총장은 “이런 근본적인 인권 침해의 지속을 정당화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전면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노동 조합, 사용자 단체,

시민 사회 및 일반 사람들은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