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는 트럼프의 특별 마스터

파워볼사이트

판사는 트럼프의 특별 마스터 요청을 승인하고 범죄 수사의 일부를 연기합니다

정부에 큰 타격으로 연방 판사가 도널드 전 대통령을 승인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FBI가 지난달 마라라고 부동산에서 압수한 모든 증거를 감독할 특별 책임자를 요청했고 법무부의 수사 일부를 일시적으로 차단했다.

카지노 직원 트럼프가 임명한 미국 지방 판사 에일린 캐넌은 월요일 판결에서 특별 소장이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판사는 트럼프의

압수된 문서를 검토하여 변호사-클라이언트 권한 문제를 해결하고 집행 권한 청구 소송을 제기합니다.

판사는 트럼프의

문서를 심사하는 정부 직원은 변호사-고객 특권으로 보호될 수 있는 문서만 따로 남겨두고 임원 특권이 여기서 작동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잠재적으로 중요한 개인 문서를 박탈당하는 것만으로도 실질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원고는 민감한 정보를 대중에게 부적절하게 공개함으로써 측량할 수 없는 잠재적인 피해에 직면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트럼프는 제3자 변호사인 특별 마스터에게 8월 8일 압수된 자료를 검토하여 잠재적인 변호사-고객 또는 임원 권한 문제에 대해 평가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트럼프 측 변호인단은 최근 법원에 제출한 서류에서 “확인하지 않으면 법무부가 기소할 것이며,

누출하고 [트럼프]에게 의지하지 않고 현재 확인되지 않은 수사관의 자제를 어떻게 든 신뢰하기 위해 조사의 선택적 측면을 홍보합니다.”

법무부는 특별대장 요청에 대해 “특별대장은 불필요하며 중요한 정부 이익을 크게 해칠 수 있다”며

국가 안보 이익 포함” 법무부 대변인 앤서니 콜리(Anthony Coley)는 월요일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다.

“미국은 의견을 검토하고 있으며 진행중인 소송에서 적절한 다음 단계를 고려할 것입니다.”

Cannon은 기록에 대한 국가 안보 검토를 계속할 수 있도록 허용했지만 정부가 “조사 목적”으로 기록을 검토하고 사용하는 것을 일시적으로 차단했습니다.

트럼프의 특검 요청이 너무 늦게 접수됐다는 법무부의 주장을 체계적으로 거부했다.

그것은 불필요했고 트럼프는 압수된 문제의 문서를 소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검토할 권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캐넌은 더 많은 재산을 더 빨리 되찾으라는 트럼프의 요청을 즉시 수락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트럼프 대통령은 판결 이후 자신의 트루스 소셜 웹사이트에 올린 성명에서 법무부와 FBI를 “완전히 부패했다”고 공격했다.

대부분 트럼프를 지지하는 판결을 내렸을 때조차, 캐넌은 트럼프의 헌법적 권리에 대한 “무모한 무시”의 증거가 없다는 정부에 동의했습니다.

“첫 번째 요소와 관련하여 법원은 적어도 현재까지의 기록에 기초하여,

원고의 헌법적 권리에 대한 냉담한 무시의 강제적인 표시는 없었다”고 Cannon은 적었다.

Cannon은 또한 사건의 역사적 성격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법원은 전 대통령의 거주지 수색의 부인할 수 없는 전례 없는 성격을 고려하고 있다”고 썼다.

또한 트럼프의 “미국 대통령으로서의 전 직위, 압수와 관련된 낙인은 그 자체로 리그에 있다”고 언급했다.

그녀는 “반환되어야 하는 재산에 대해 어느 정도 근거를 둔 미래의 기소는 완전히 다른 규모의 평판 손상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