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장 당한 손흥민을 ‘겁먹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퇴장

카지노 알공급 ARSENAL의 전설 Ian Wright는 Rob Holding이 지난 밤 노스 런던 더비에서 레드 카드를 받기 전에 손흥민을
“겁먹었다”고 생각합니다.

거너스는 토트넘에 3-0으로 대패하며 4위 경쟁이 완전히 열렸습니다.

퇴장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을, 아스날의 감독인 아르센 벵거는 4-1-4-1 포메이션을 펼쳤다.

이제 프리미어 리그 시즌 2경기를 남겨두고 라이벌보다 1점 앞서 있는 미켈 아르테타의 팀에게는 모든 면에서 비참한 저녁이었습니다.

그러나 수비수 Holding에게는 33분밖에 지속되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26세의 이 선수는 개막전에서 손흥민에게 돌진했고, 토트넘의 에이스에 대한 파울로 인해 두 개의 옐로 카드를 받았고 이후 행진 명령을
받았습니다.

Premier League 프로덕션의 전문가로 지켜보고 있는 Arsenal의 아이콘 Wright는 중앙 수비수가 한국 선수의 속도에 겁에 질렸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롭 홀딩은 손흥민의 페이스를 두려워한다. 각각의 경우에서 우리는 Holding이 공을 이기려고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첫 커플 이후에는 괜찮다고 하시네요. 당신이 열 사람에게로 내려갈 여유가 없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붙잡고 다시 놓아두도록 하십시오.

“그는 [레드카드에 대해] 불만이 없습니다. 그 오른쪽이 우리에게 문제였습니다.

“불일치였습니다. 홀딩이 얼마나 불편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결국 그는 보내심을 받았으니 거기에는 변명할 길이 없느니라.”

한편, Arteta는 나중에 화가 났고 주례에 대한 솔직한 견해를 말하면 “정학”을 받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퇴장 당한 손흥민을 ‘겁먹었다’

그는 “내가 생각하는 대로 말하면 6개월 정지된다. 나는 거짓말을 할 줄 몰라서 내 생각을 말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내 생각을 말할 수 없다. 나는 내 선수들에게 불만이 없다. 나는 내 선수들이 자랑스럽다.

“저는 심판이 카메라 앞에 와서 자신의 결정을 설명해주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게임이 망해서 안타깝습니다.

“결정이 내려졌다. 변경할 수 없습니다. 심판은 축구에서 결정을 내려야 한다.”

거너스가 이기면 2경기를 남기고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얻는다.

그러나 팬들은 토트넘에서 자주 이기는 경향이 없기 때문에 너무 많은 희망을 갖고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때 “Three Point Lane”으로 비명을 지르던 곳은 2014년 프리미어 리그에서 마지막으로 우승한 Arsenal에게 매우 어려운 곳이 되었습니다.

그날 그들은 팀 셔우드가 관리하는 특이한 토트넘 측을 발견했습니다.

햇살이 내리쬐는 런던 북부 행진일에 Tomas Rosicky는 단 2분 만에 Hugo Lloris를 제치고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토트넘은 경기가 진행되면서 헐떡거리고 헐떡거렸지만 치열한 라이벌을 무너뜨릴 정도의 질이나 조직력이 부족했습니다.

Lloris가 오늘 밤 홈 팀의 골키퍼 사이에 있는 동안 Wojciech Szczesny는 방문자를 위해 출발했습니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을, 아스날의 감독인 아르센 벵거는 4-1-4-1 포메이션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