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아프리카공화국이 비트코인을 채택한 이유

파워볼사이트

중앙아프리카공화국이 비트코인을 채택한 이유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채택하기로 한 중앙아프리카공화국의 결정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일이었지만 BBC의 Damian Zane과 Guy Bandolo가 보도한 것처럼 정부는 국가의 독립적인 재정적 미래를 보장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중앙아프리카공화국이

토토사이트 대통령은 Elon Musk 스타일의 암호 화폐 트윗을 따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CAR 회장 Faustin-Archange Touadéra는 “더 많은 것을 따라야 할 것”이라는 조롱 제목 아래

“Vires in Numeris”를 입력했습니다. 이는 비트코인과 관련된 “숫자의 힘”을 의미하는 라틴어 모토입니다.

그런 다음 그의 국가의 모토가 나왔습니다. more news

이는 CAR이 엘살바도르에 이어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채택한 두 번째 국가가 된 지 한 달 만에 전 세계와 공유되었습니다.

광물이 풍부한 국가는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국가 중 하나로 평가됩니다. 국가의 많은 부분을 황폐화시킨

거의 10년에 걸친 내전으로 상황이 복잡해졌습니다. 정부는 반군과의 전투를 돕기 위해 러시아 용병 바그너 그룹을 모집했습니다.

CAR의 비트코인 ​​발표는 많은 사람들이 머리를 긁적이며 일부는 그것이 프랑스에서 러시아로의 정치적 이동과 더 관련이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비트코인을 지불 수단으로 받아들이는 상점이나 카페와 같은 기업의 수도 방기(Bangui)가 갑자기 폭발한 것은 확실히 아닙니다.

2020년 추정치에 따르면 중앙아프리카인 10명 중 9명은 비트코인을 사용하기 위한 전제 조건인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중앙아프리카공화국이

불안정하고 신뢰할 수 없는 전력 공급과 함께 일부 사람들은 CAR이 암호화폐가 전통적인 형태의 화폐를

대체할 것이라는 이론을 테스트하기에 적합한 국가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국가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열어줄 것이라는 설명을 제외하고는.

Touadéra 대통령이 5월 트윗에서 언급한 “추가 사항”은 국가의 공식 언어 중 하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Sango라는 프로젝트의 발표였습니다.

정부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선구적인” 계획은 “암호화폐 투자를 믿는 모든 사람에게 환상적인 기회”를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보도 자료가 사람들이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방문하도록 권장하는 웹사이트는 말할 것도 없이

불투명합니다. 투자자 대기자 명단에 오르려면 방문자가 “비밀 코드”를 받기 위해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코드는 CAR이 “기업을 환영하고 전 세계 암호화폐 애호가를 끌어들이는 국가 의회가 인정한 최초의 합법적

암호화 허브”를 구축하기를 원한다고 선언하는 화려한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산고는 “암호화폐 섬… 메타버스에서 현실이 뒷받침되는 첫 번째 섬”입니다.

디지털 금융 서비스 회사 Eversend를 운영하는 암호화 전문가인 Stone Atwine은 프레젠테이션 뒤에 있는 사람들이

“거창한 단어”를 많이 사용했지만 “문서가 정확히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명확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문용어 중에는 비트코인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광업 및 기타 산업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 계획과 소득세 또는

법인세가 부과되지 않는다는 약속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