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안보 제안 및 외교 순방으로

파워볼사이트

중국, 안보 제안 및 외교 순방으로 남태평양 영향력 쟁취
CNN이 본 문서에 따르면 홍콩(CNN)중국은 중국이 이 지역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는 것에 대한 미국과 동맹국의 우려 속에서 여러 태평양 섬 국가들과 전면적인 지역 안보 협정을 제안했습니다.

중국이 남태평양 지역의 잠재적 파트너들에게 보낸 제안 초안은 보안, 치안,

사이버 보안, 경제 개발 등 여러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것을 촉구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이 있는 사람이 CNN에 제공하고 로이터가 처음 보고한 제안 초안은 다음 주 피지에서 열리는 제2차 중국-태평양 도서국가 외교장관회의에서 논의될 예정입니다.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의 하루 지역 외교 순방.more news

중국


호주와 미국이 태평양의 작은 섬나라와 맺은 중국의 안보조약에 관심을 기울이는 이유

중국


호주와 미국이 작은 태평양 섬나라와 맺은 중국의 안보 협정에 관심을 기울이는 이유
파워볼사이트 중국 외교부에 따르면 왕의 순방은 목요일 솔로몬 제도에서 시작되어 장관을 키리바시, 사모아, 피지, 통가, 바누아투, 파푸아뉴기니, 동티모르로 데려갈 예정이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제안된 협정이 베이징과의 관계로 태평양 섬 국가들 사이에서 폭넓은 지지를 얻을 수 있을지는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받아들여진다면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지정학적 중요성을 지닌 이 지역과 중국의 연결에 상당한 진전이 있을 것입니다.
주로 호주 북동쪽에 위치한 태평양 제도의 위치는 군사 전략가들이

오랫동안 이 섬 국가들을 미국 영토인 괌과 미국 동맹국인 호주 사이의 중요한 파워볼 추천 연결 고리로 여겨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과 호주는 남중국해에서 점점 더 독단적으로 변해가는 중국이 태평양 해역으로 범위를 확대하고 잠재적으로 중요한 섬 체인 네트워크를 고립시키는 것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한편, 일반적으로 지정학보다 기후 변화의 참상을 더 우려하는 섬나라들 자체는 거대한 권력 투쟁의 하수인으로 간주되는 것을 경계했습니다.
이미 협정의 대상이 된 국가 중 하나 이상이 우려를 불러일으켰고 중국의 의도를 경계하는 다른 지역 강대국들로부터 광범위한 반발이 있었습니다.
CNN이 본 다른 22명의 태평양 지도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미크로네시아

연방 대통령 데이비드 파누엘로(David Panuelo)는 제안 초안이 중국과 외교 관계를 맺고 있는 태평양 섬 국가들을 “중국의 궤도에 매우 가깝게” 이동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파누엘로는 태평양 섬 국가들의 주권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그러한 협정에 서명하는 것이 중국과 서방 사이의 긴장 속에서 새로운 “냉전”을 일으킬 수 있다고 주장했다.
제안 초안과 왕의 순방 소식은 솔로몬 제도와 중국이 지난달 양자 안보 협정을 체결한 직후에 나온 것으로 다른 강대국의 우려를 더욱 가중시켰을 수 있습니다. 섬나라에 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