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효율성이 85% 미만으로 떨어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새로운 전투 공세를 펼칠 의도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가운데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의 유혈 영향에 대한 최신 평가가 나왔다.

전투

우크라이나에서 몇 주 동안 진행되고 관리가 잘못되고 무질서한 전투 이후 러시아의 효율성은 탱크 군단,
미사일 비축량, 공격 항공기 날개 등 군대에 따라 다르지만 전반적으로 평가된 전력의 15% 이상을 잃었습니다.

가용 전투력, 고위 국방 관리는 금요일 오후 기자들에게 말했다.

저주스러운 평가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충성하는 군대 가 키예프와 하르키프의 주요 도시를 탈환 하지 못한 후 철수 하기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나온 것입니다. 

푸틴 정부는 이후 우크라이나 서부 및 북부에 대한 목표가 달성되었으며 이제 군대가 동부에 대한 주요 공격을 위해 재배치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전략적이고 궁지에 몰린 항구 도시 마리우폴을 포함한 남쪽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새로운 입장에도 불구하고 서방 정보당국은 모스크바에 해결해야 할 중요한 결점이 있다고 평가합니다. 

영국군 정보부는 금요일 아침 기자들에게 벨로루시와 다른 우호적인 영토로 후퇴한 러시아군이 돈바스를 공격할
준비가 되기까지 최소 일주일이 필요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그리고 러시아는 여전히 빈약한 지도력, 야간 전투 조정, 비효율적인 물류, 일반적인 재보급 및 증원 부족을 포함하여
스스로 가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광범위한 전투 사기 저하.

펜타곤 관계자는 금요일 “그들이 그들의 모든 물류 및 유지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러한 문제는 우크라이나 내부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우크라이나 외부에도 존재했으며 여전히 존재합니다.”

관계자는 “그들이 빠른 속도로 동부 지역을 강화할 수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크렘린은 예상대로 지상 상황에 대한 장밋빛 평가를 제안하면서 동시에 군대의 전투 피해를 인정했습니다.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목요일 늦은 러시아인의 “상당한” 손실을 인정했지만 그의 평가(1,000명 이상)는
10,000명이 훨씬 넘는 러시아인 사망자에 대한 서방과 우크라이나의 설명에 훨씬 못미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Peskov는 또한 금요일 이른 금요일 기자들에게 러시아가 “앞으로 가까운 장래에”우크라이나에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리를 잡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의 발언이 현재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 민간인 센터에 대한 러시아의 무차별 포격과 동부에서 새로운 공세 작전을 위한 위치와 어떻게 일치하는지 즉각적으로 명확하지 않았다.

나에서 실수로 전쟁을 확대하지 않으면서 러시아의 침공에 대해 고통을 가하는 바이든의 시도를 반복적으로 비판했습니다 . 

그들은 우크라이나에 드론, 대전차 미사일 및 기타 무기를 공급하기로 한 미국의 결정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지만
우크라이나 조종사가 비행할 수 있는 소련식 Mig 전투기와 같은 다른 장비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국방부 관리들은 이전에 Mig 수입이 지상 기반 무기가 하지 않는 방식으로 러시아를 불필요하게 도발할 것이라고 평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