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고 창피하다 는 말에 남자친구 차버린

파워볼사이트

이상하고 창피하다 는 말에 남자친구 차버린 것에 환호하는 여성
Aman은 “이상하고 창피하다”고 주장한 후 여자 친구가 자신의 차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여자 친구를 끌고 갔다는 이유로 온라인에서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상하고 창피하다

그들이 웨이터에게 무례한 행동을 했든, 행사에 부적절하게 옷을 입었든, 당신의 중요한 상대에게 당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상하고 창피하다

심리학 연구에 따르면 인간은 특히 부정적인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이 실제보다 자신의 행동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스포트라이트 효과”라고 ​​불리는데, 부분적으로는 부끄러운 상황에 처한 사람들이 자신의 가짜 팩스를 알아차린 사람을 50% 정도 과대평가한다는 유명한 연구 덕분입니다.

차를 가진 남자 당황한 여자
차를 껴안고 부끄러워하는 남자의 사진과 함께 웃고 있는 젊은 여성의 사진, 상감. 인터넷은 여자 친구가 차에 대해 말하는 방식 때문에 “당황하다”고 한 남자를 비난했습니다.

2016년에 University of Western Ontario의 연구원들이 수행한 3건의 연구에서 400명의 참가자와 함께 작업하여 이 스포트라이트 효과가 파트너에게까지 확대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오피사이트 주소 연구 동안 참가자들은 한 그룹의 사람들과 함께 저녁 식사 파티에 있다고 상상하도록 요청받았고 이벤트의 두 가지 측면은 다양했습니다. 동료 손님이 누구인지, 파트너가 부정적이거나 창피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했는지 여부입니다.

결과에 따르면 사람들은 파트너가 중립적인 행동을 할 때보다 부정적인 행동을 할 때 더 많은 주목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Reddit에서 이 25세의 남자는 자신이 여자 친구와 약 9개월 동안 데이트를 하고 있지만 최근에 그녀의 특정 행동이 그를 괴롭히기 시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용자 u/Ok-Disk-5109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그녀가 21살이 되었을 때 부모님이 그녀에게 차를 주셨고 그녀는 이름을 Angie로 지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첫 데이트에서 ‘Angie가 나를 여기로 데려갔다’고 말했을 때 이 모든 것을 배웠습니다. 이상하다고 생각했지만 미끄러지게 두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그녀가 앤지에 대해 말하는 방식이 그를 더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Angie의 쇼는 중단되었고 그녀는 새로운 쇼를 가져와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주말, Angie의 차에 대한 불편함은 여자 친구가 친구와 남자의 밤에 지정 운전사를 제안했을 때 극에 달했습니다.

“제가 술을 많이 마신 것은 사실입니다. 제 여자친구가 우리를 데리러 왔을 때 ‘앤지에게 마실 것 좀 갖다’라고 먼저 주유소에 들른다고 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후 Redditor는 마침내 그녀에게 자신의 느낌을 이렇게 말했습니다.

애완동물이나 아이가 아니라 기계이고, 그녀는 보통 사람이 어떤 기계를 대하는 것처럼 취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