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은 핵 회담 응답을 보낸다

파워볼사이트

이란은 핵 회담 응답을 보낸다. 미국, 제안에 의심

두바이, 아랍에미리트(AP) — 미국은 이란의 제안에 의심을 품고

있지만, 이란은 당사자들이 세계 강대국과의 낡은 핵 합의로 복귀하기 위한 로드맵의 최종 초안에 대한 협상에서 금요일 초 서면 답변을 보냈다.

이란은 핵 회담

나세르 카나아니 이란 외무부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보낸 문자는 협상 타결을 목표로 건설적인 접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지난번 서면 제안과 반박에서처럼 이란은 자신이 말한 내용에 대해 공개적으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시아파 신정 체제의 모든 국가 문제에 대해 최종 결정권을 갖고 있는 이란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는 최근 몇 주 동안 협상에 대해 침묵을 지켰다.

미 국무부는 2018년 도널드 트럼프 당시 미국 대통령이 일방적으로 미국을 탈퇴한 후 간접적인 대화의 중개자 역할을 하고 있는 유럽연합을 통해 이란의 응답을 받았다고 미 국무부가 확인했다.

국무부는 “우리는 그것을 연구하고 있으며 EU를 통해 대응할 것이지만 불행히도 건설적이지 않다”고 말하면서 제안에 포함된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이란은 핵 회담

먹튀검증사이트 2015년 협정은 이란이 경제 제재를 해제하는 대가로 우라늄 농축을 크게 줄이는 것을 보았다. 이 거래에 따라 이란은

국제원자력기구(IAEA) 감시 카메라와 조사관의 지속적인 조사 하에 최대 3.67%까지 농축된 우라늄 300kg(660파운드)만을 보유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제 마지막 공개 IAEA 집계에 따르면 이란은 농축 우라늄 약 3,800킬로그램(8,370파운드)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비프로파일레이션

전문가들에게 더욱 걱정스러운 점은, 이란은 이제 순도 60%까지 우라늄을 농축하고 있습니다. 그 전문가들은 이란이 적어도 하나의 핵폭탄을 위한 연료로 재처리할 수 있는 60% 농축 우라늄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이란은 오랫동안 평화적 프로그램을 유지해 왔지만 이제 관리들은 원할 경우 이란이 원자폭탄을 찾을 수 있는

능력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의합니다. 한편, 거래가 결렬된 이후 중동 전역에 걸친 일련의 공격은 더 광범위한 갈등이 발발할 것이라는 긴장을 고조시켰습니다.

미국과 이란은 현재 진행 중인 협상을 테헤란의 준군사적 혁명 수비대를 겨냥한 미국의 제재와 같은 문제에 대해 자신에게 유리하게 구부리는

것으로 묘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번 주 초 이란의 강경파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Ebrahim Raisi)는 이란의 신고되지 않은 핵 시설에서 발견된 인공 우라늄의 흔적에

대한 IAEA의 조사를 중단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란 대통령실 공식 웹사이트가 공개한 이 사진에서 에브라힘 라이시 대통령이 2022년 8월 29일 월요일 이란 테헤란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집권 1주년을 기념하는 월요일 드문 기자회견에서,

Raisi는 테헤란과 세계 강대국과의 너덜너덜한 핵 합의를 복원하기 위한 로드맵은 국제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