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의 코비드: 비상법이 만료되면서

파워볼사이트

웨일즈의 코비드: 비상법이 만료되면서 병원 마스크 규칙이 종료됩니다.

웨일즈의 코비드

먹튀검증 월요일부터 웨일스 보건 및 사회 복지 서비스에서 얼굴 마스크 착용이 더 이상 법적으로 요구되지 않습니다.
마크 드레이크포드(Mark Drakeford) 제1장관은 2020년 3월 이후 어떤 형태로든 시행되고 있는 웨일즈의 마지막 코로나바이러스 규칙이 종료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장관들은 공중 보건 상황이 지난 몇 주 동안 계속해서 개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웨일즈는 영국에서 코비드 제한이 여전히 시행되고 있는 마지막 지역이었습니다.
그러나 상점과 대중 교통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자가격리 규칙과 같은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대부분의 규칙은 3 월에 끝났습니다.

웨일스의 코로나19 감염자 수는 6주 연속 감소했다.
그러나 웨일즈 정부는 NHS가 계속해서 “비상 및 전염병 압력”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보건 환경에서 안면 가리개를 사용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하는 지침은 계속 유지될 것입니다. 기자 회견에서 결정을 발표하면서 Drakeford는 당국이 앞으로 “다른 계절 질병”과 마찬가지로 Covid를 다룰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그는 또 다른 유행이 발생할 경우 조치가 실제로 “보류”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이 바이러스가 예상하지도 예측할 수도 없는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다는 것을 반복해서 배웠다”고 말했다.
그는 웨일즈 정부가 필요하다면 “검사와 접촉자 추적을 재개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추가 백신은 이미 가을에 제공되고 있으며 장관들은 사람들에게 올해 말에 독감 예방 주사를 맞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웨일즈의 코비드

초기 징후는 장관들이 향후 몇 년 동안 매년 Covid jab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 장관은 아마도 고령층과 가장 취약한 사람들에게만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안면 마스크에 대한 규칙이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RCN Wales 간호사 노조 책임자인 Helen Whyley는 요청이 있으면 의료 환경에서 계속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법적 요구 사항이 제거될 수 있지만 여러 환경의 보건 및 사회 복지 전문가들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약속에 참석하거나 친구 및 가족을 방문할 때 마스크 착용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도록 요청합니다. 일부 상황에서는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웨일즈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키고 의료 서비스가 전염병으로부터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러한 요청을 존중할 것을 모든 사람에게 권장합니다.”
Care Forum Wales는 그 결정이 “모든 사람이 원하는 정상을 향한 한 걸음”이라고 말했지만 감정이 뒤섞일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CEO인 Mary Wimbury는 Radio Wales Breakfast와의 인터뷰에서 “이 분야에서 사람들이 겪은 트라우마의 수준을 추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각 부문에 대한 위험도를 평가해야 합니다.
“가끔은 하루 종일 사람이 많고 사람이 많은 집에 마스크를 쓰지 않고 들어가는데, 여름 내내 직원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니 좋을 것 같아요.

“마찬가지로 여전히 당신이 방문하는 취약한 사람들이 있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마스크를 착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More News
“제한이 계속되는 이유를 이해하지만 균형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