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하와 강을 방문하면 ‘기분을 높이는 데

파워볼사이트

운하와 강을 방문하면 ‘기분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분이 우울할 때 운하나 강을 방문하는 것이 필요한 선택일 수 있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운하와 강을

연구에 따르면 푸른 공간과 녹지 공간과 야생 동물의 조합은 녹지 공간만 있는 환경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웰빙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원들은 전화 앱 Urban Mind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위치와 정신 건강에 대한 수천 개의 실시간 응답을 수집했습니다.

운하와 강에는 물뿐만 아니라 풍부한 나무와 식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정신적 웰빙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은 녹지 및 푸른 공간과

관련된 다양한 이점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안드레아 메첼리, 킹스 칼리지 런던

최초의 연구 결과는 운하와 강 방문과 정신 건강 사이에 긍정적인 연관성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또한 실내, 도시 환경의 실외 또는 물이 없는 공간과 같은 다른 모든 유형의 환경과 관련하여 안전감과 사회적 통합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발견했습니다.

운하와 강을

먹튀사이트 조회 King’s College London의 정신 건강 조기 개입 교수인 Andrea Mechell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녹지 및 청색 공간과

관련된 이점.

“운하와 강은 또한 다양한 야생 동물에게 집을 제공하며, 우리는 다른 연구를 통해 야생 동물을 만나는 것과 정신적 웰빙 사이에 긍정적인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이러한 발견은 물과 웰빙에 대한 우리의 생각에 대한 증거 기반을 제공하고 운하와 강 방문이 정신 건강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는 사회적 처방 계획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제안을 뒷받침합니다.”

패들 보더가 웨스트 요크셔(PA)의 오틀리(Otley) 근처 리버 워프(River Wharfe)에서 태양을 즐깁니다(PA 아카이브).
패들 보더가 웨스트 요크셔(PA)의 오틀리(Otley) 근처 리버 워프(River Wharfe)에서 태양을 즐깁니다(PA 아카이브).
연구자들은 운하와 강 근처에서 보내는 시간이 정신 건강의 더 큰 개선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관계는 연령, 성별, 교육 및 정신 건강 상태의 진단과 같은 요인을 고려할 때 여전히 존재했습니다.

개선은 방문 후 최대 24시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Canal & River 신탁 대사인 Dr Amir Kh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GP이자 자연 애호가로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직관적으로 알

있는 사실, 즉 물, 특히 운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는 과학적 연구 결과를 확인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당신의 안녕을 위해.”

그는 잉글랜드와 웨일즈 신탁이 소유하고 관리하는 수로 1km 이내에 약 900만 명이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More news

King ‘s College London, Nomad Projects 및 J & L Gibbons가 Canal & River Trust와 협력하여 수행한 연구는 Plos One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