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을 비난한 러시아 전문가가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 전쟁을 비난한 러시아 전문가가 이틀 만에 마음을 바꾸다
한 군사 분석가가 크렘린궁 선전 TV 채널로 돌아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비판적인 발언을 했으며, 이후 입소문을 탔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을

그러나 수요일 미하일 호다리요노크 전 방공사령관은 러시아군의 상황이 “솔직히 악화될 것”이라고 경고한 월요일보다 러시아의 군사력에 대해 더 낙관적인 견해를 보였다.

우크라이나 전쟁을

이 클립은 600만 번 이상 조회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크렘린의 “선전가”라고 불리는 앵커 올가 스카베예바의 굳은 표정에 주목했습니다. 키예프

러시아의 흔들리는 캠페인에 대한 변함없는 견해가 Russia-1의 60 Minutes를 시청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예기치 않게 전달되었다는 추측이 있는 가운데, Khodaryonok는 수요일에 방송에 복귀했지만 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러시아 국방부가 모스크바군이 미국이 제공한 M-777 곡사포를 성공적으로

타격한 영상을 언급하면서, 호다리요녹은 이 미국 무기가 러시아의 “가장 높은 우선순위 목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보기
그는 “가까운 미래에 그 곡사포에 대한 모든 것이 추억으로 남을 것이며 무기 타격이 성취될 것이라고 믿을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Khodaryonok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마지막 한 사람까지”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경고했던

이전 모습과 달리 수요일에 키예프 군대가 “큰 성공을 거두고” “반격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주장의 “무효”라고 설명했습니다. .”

그는 우크라이나군이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치열한 전투가 있었던 흑해의 작고 바위투성이의 땅인 뱀 섬을 점령하려는 첫 번째 시도에서 “실패했다”고 말했습니다.

는 성공적인 해군 작전이 그 땅을 차지하기 위해 “최소한 앞으로 몇 달 안에 공중 우위를 점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믿었는데, 이는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해상상륙작전을 하려면 해군의 패권을 잡아야 한다. 하지만 우리 흑해함대가 흑해에 있는 동안 우크라이나 흑해함대가 패권을 가질 수는 없다”고 말했다.

그는 “따라서 사람들이 우크라이나가 반격 능력을 획득했다고 말할 때 그것은 큰 과장이다. more news

“우리 최고 사령관의 행동과 관련하여 이러한 계획의 실행이 가까운 장래에 우크라이나에 불쾌한 놀라움을 줄 것이라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우크라이나 국방부에 연락했다.

이 클립은 BBC Monitoring의 Francis Scarr가 트윗했으며 목요일 아침까지 500,000번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Scarr는 “그가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 전쟁과 국제적 고립의 심화에 대해 저주스러운 평가를

한 지 이틀 만에 누군가가 그에게 약간의 대화를 준 것 같습니다”라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