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나르손 덴마크 꺾고 여자 컬링 세계 3번째 우승

파워볼사이트

에이나르손 다음 팀은 화요일 BC 프린스 조지에서 무패 일본과 맞붙습니다.

Kerri Einarson은 월요일 여자 세계 컬링 챔피언십에서 덴마크의 Madeleine Dupont를 8-4로 꺾고 라인업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캐나다는 화요일 CN 센터에서 열린 단독 경기에서 3-2로 향상되었고 일본을 4-0으로 이겼습니다.

Einarson의 세 번째 Val Sweeting은 6엔드와 7엔드에서 테이크아웃 슛으로 캐나다를 향해 94%의 슈팅과 스윙 모멘텀을 보이며 지금까지 챔피언십 최고의 게임을 게시했습니다.

Sweeting은 드로우에서 100%를 기록했고 Shannon Birchard는 전체 안타에서 97%의 정확도를 보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순위

그것은 덴마크인에게 부담을 주었고, 경기 전반에 분투했지만 6엔드에서 3점을 득점하는 공개 안타를 만들었던 Einarson을 압박했습니다.

스킵은 “항상 득점과 2루타를 던지는 대신 내 일을 훨씬 더 쉽게 해주지만, 우리가 여러 포인트를 위한 슛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국, 스위스, 일본은 월요일 밤 무승부에서 스위스와 일본이 4-0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스웨덴은 3-2로 캐나다를 3-1로 앞질렀다. 덴마크, 노르웨이, 미국이 2-2로 동점을 기록했고 독일과 이탈리아가 1-3으로 동점, 체코가 1-4로 동점을 기록했고 터키가 무승부를 기록했다.

에이나르손 덴마크

스코틀랜드는 2경기에서 패한 후 일요일 4명의 선수가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기 때문에 기권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나머지 경기에서 패배하여 수요일에 캐나다에 또 다른 승리를 안겨줄 것입니다.

금요일 라운드 로빈 결과 상위 6개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다. 상위 2개 시드가 토요일 준결승에 부전승을 거두고, 그날 3위부터 6위까지의 경기가 그들과 합류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메달 게임은 일요일입니다.

덴마크의 스킵 듀퐁(Dupont)과 여동생 데니스(Denise)가 12번째 커리어 세계 챔피언십에서 세컨드 스톤을 던지고 있다.

그들의 최고의 결과는 결승전에서 캐나다의 Kelly Scott에게 패한 Angelina Jensen 팀의 일원으로서 2007년 은메달이었습니다. Madeleine은 Jensen을 위해 네 번째 스톤을 던졌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통과할 줄 알았어’ 에이나르손

캐나다인 헤더 로저스가 감독하는 덴마크인은 지난달 베이징 올림픽에서 2승 7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Einarson은 1엔드와 4엔드 모두에서 해머로 2골을 넣을 기회가 있었지만 각각 싱글로 계산했습니다.

그녀의 슈터는 오프닝 엔드에서 나왔고 그녀는 네 번째에서 4피트 링에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덴마크는 5회말 듀스를 득점하며 3-2로 앞서갔다. Vice Mathilde Halse는 엄폐물 뒤에서 까다로운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컬링 기사 보기

Einarson이 엄폐물 뒤에서 시도한 앵글 탭은 똑바로 달렸습니다. Dupont은 듀스를 위해 자신만의 앵글을 올렸습니다.

캐나다의 스킵슛은 전반전에 50%를 차지했지만 후반부에 더 정확했다.

“그녀가 일찍 돌아오기를 바라는 사람이 분명히 있었지만, 그녀는 너무 꽉 끼어서 우리가 땀을 흘리지 않습니다.”라고 Sweeting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통과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계속 설정해야 했습니다.”

가드 뒤에 다른 두 명의 캐나다 카운터와 함께 샷 스톤을 거짓말하는 Sweeting의 더블 테이크아웃은 6회에서 호스트가 멀티포인트 엔드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