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부유한 국가들은 기후 위기

파워볼사이트

아프리카: 부유한 국가들은 기후 위기 정상 회담에서 기금을 약속합니다
아프리카는 전체 온실 가스 배출량의 3% 미만을 생성하지만 전문가들은 특히 기후 변화에 취약하다고 말합니다.
부유한 국가들은 아프리카 국가들이 기후 충격에 대처하도록 돕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아프리카: 부유한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열린 기후 정상 회담에서 관리들에 따르면 부유한 국가들은 기후 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아프리카의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5년까지 약 250억 달러(250억 유로)를 지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상 회담은 많은 정부와 기관의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최초의 자리였습니다.

세계무역기구(WTO) 및 국제통화기금(IMF)과 같이 아프리카의 기후 적응 기술에 대해 논의합니다.

약속된 금액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기후 적응 노력으로 청구되었습니다.

아프리카 개발 은행(African Development Bank)의 Akinwumi A. Adesina 회장은 아프리카가

기후 변화의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고통”을 겪고 있다고 DW에 말했습니다.

아프리카와 기후 위기

최근 UN 평가에 따르면 아프리카는 세계에서 가장 기후에 취약한 대륙입니다.

아프리카: 부유한

안전사이트 이번 정상회의는 오는 11월 이집트에서 열리는 제27차 당사국총회(COP27)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더욱 중요하다.

글래스고에서 열린 COP26에서 지도자들은 2015년 파리 기후 협정을 재검토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신속한 기후 적응 조치를 위해 더 많은 국제 자금을 조달하겠다는 새로운 약속을 했습니다.

아프리카 적응 정상회의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부유한

국가들은 개발도상국이 지구 온난화에 적응하도록 돕기 위해 2020년까지 연간 1000억 달러를 지출하겠다는 2009년 약속을 이행하지 못했습니다.

OECD는 2020년에 부유한 국가들이 빈곤한 국가에 833억 달러를 기부했다고 밝혔는데, 이는 역대 최고 금액이지만 여전히 원래 액수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Adesina는 DW와의 인터뷰에서 아프리카 국가들은 전체 온실 가스 배출량의 3% 미만을 생성하지만 “많은 문제”를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desina는 아프리카가 “기후 변화의 결과로 연간 70억~150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아프리카는 기후 변화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습니까?

Adesina는 정상 회담에서 아프리카는 “총 기후 자금의 3%”만 받기 때문에 기후 변화를 해결할 재정 자원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Adesina는 아프리카가 파리 기후 협정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올해 1조 3000억 달러에서 1조 6000억 달러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간 비용은 1400억 달러에서 3천억 달러 사이입니다.

그는 DW에 아프리카가 기후 적응 기술에 전념할 뿐만 아니라 경제 수요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지에 대해 그다지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프리카 국가들이 막대한 가스 매장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의 위기를 감안할 때 미래에 유럽 국가들이 가스 공급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정상 회담에 정상과 4명의 아프리카 대통령이 참석했음에도 불구하고,more news

유엔 사무차장 아미나 제인 모하메드(Amina Jane Mohammed)는 그곳에 없는 사람들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DW와의 인터뷰에서 “이 [기후 변화]를 세계의 한 쪽이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실존적인 위협으로 계속 보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