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웅산 수치: 은혜에서 떨어진 미얀마

파워볼사이트
아웅산 수치

먹튀검증커뮤니티 아웅산 수치: 은혜에서 떨어진 미얀마 민주주의 아이콘
그녀는 수십 년 동안 미얀마를 통치한 무자비한 육군 장성들에게 도전하기 위해 자유를 포기한 원칙적인 활동가로서 한때 인권의 등불로 여겨졌습니다.
1991년 아웅산 수치는 아직 가택연금 상태에 있는 동안 노벨 평화상을 받았으며 “힘없는 자의 힘의 뛰어난 본보기”로 칭송을 받았습니다.

2015년에 그녀는 25년 만에 열린 미얀마의 첫 공개 선거에서 민주주의를 위한 민족동맹(NLD)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2021년 군부가 그녀와 그녀를 둘러싼 정치 지도부를 장악하고 체포하면서 쿠데타로 해임되었습니다.More News

미얀마 쿠데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왜?
그녀의 이미지는 미얀마의 이슬람 소수 민족인 로힝야족에게 닥친 위기에 대한 그녀의 대응으로 인해 국제적으로 타격을 입었지만 미얀마의 다수 불교도들에게는 여전히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권력의 길
수치 여사는 1989년에서 2010년 사이에 거의 15년 동안 구금되었습니다.

당시 군부가 통치하던 미얀마(버마라고도 함)에 민주주의를 가져오기 위한 그녀의 개인적인 투쟁은 그녀를 억압에 직면한 평화로운 저항의 국제적 상징으로 만들었습니다.

2015년 압도적인 승리에도 불구하고 미얀마 헌법은 그녀에게 외국 국적의 자녀가 있다는 이유로 대통령이 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75세인 수지 여사는 사실상의 지도자로 널리 여겨졌다. 그녀의 공식 직함은 국가 고문이었습니다. 대통령은 2021년 쿠데타까지 윈민트의 측근이었다.

2020년에 그녀의 NLD는 다시 한 번 압도적인 다수를 차지하여 2015년 투표보다 더 많은 표를 얻었습니다.
여전히 강력한 군대는 선거 사기를 주장하며 결과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의회가 처음으로 자리를 잡던 날, 군부는 다른 많은 정치 지도자들과 함께 수지 여사를 체포했습니다.

아웅산 수치

그런 다음 국가 비상 사태를 선포하여 1년 동안 군부에 권력을 이양했습니다.
수치 여사는 나중에 통신 장비를 불법적으로 수입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경찰은 그녀의 집에서 소유가 허가되지 않은 무전기 7개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정치적 혈통
수치 여사는 미얀마의 독립 영웅인 아웅산 장군의 딸입니다.

그는 미얀마가 1948년 영국 식민 지배에서 독립하기 직전인 2살 때 암살당했습니다.
1960년 그녀는 델리 주재 미얀마 대사로 임명된 어머니 Daw Khin Kyi와 함께 인도로 갔다.

4년 후 그녀는 영국의 옥스포드 대학에 진학하여 철학, 정치, 경제학을 공부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미래의 남편인 학자인 Michael Aris를 만났습니다.
일본과 부탄에서 생활하고 일한 후, 그녀는 두 자녀 Alexander와 Kim을 키우기 위해 영국에 정착했지만 미얀마는 결코 그녀의 생각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았습니다.

1988년 그녀가 위독한 어머니를 돌보기 위해 양곤으로 돌아왔을 때 미얀마는 중대한 정치적 격변의 한가운데에 있었습니다.
수천 명의 학생, 직장인, 승려들이 거리로 나와 민주화 개혁을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1988년 8월 26일 양곤에서 열린 연설에서 “아버지의 딸이 진행되고 있는 모든 일에 무관심할 수 없었기 때문에 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당시 독재자였던 Ne Win 장군에 대한 반란을 주도했습니다.

가택연금
미국의 민권 운동가 마틴 루터 킹과 인도의 마하트마 간디의 비폭력 캠페인에서 영감을 받아 그녀는 집회를 조직하고 전국을 순회하며 평화로운 민주주의 개혁과 자유 선거를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