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에서 4명이 사망하고

파워볼사이트

아르헨티나에서 4명이 사망하고 7명이 병에 걸리는 질병을 유발한 것으로 의심되는 레지오넬라균

아르헨티나에서 11명이 사망하고 4명이 사망한 이 질병은 Legionnaires’ 질병을 일으키는 박테리아인 Legionella의 결과일 수 있다고 보건 관리들이 토요일 말했습니다.

당국은 11을 아프게 한 질병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지노 제작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북쪽으로 약 670마일 떨어진 San Miguel de Tucumán 시에 있는 개인 병원에 연결된 사람들.

아르헨티나에서 4명이

토요일에 보건 당국자들은 레지오넬라균이 4개의 샘플 테스트에서 확인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 4명이

칼라 비조티(Carla Vizzotti) 보건부 장관은 성명을 통해 “레지오넬라 폐렴균의 발병이 의심된다”고 말했다.

데이터는 아직 예비적이며 최종 진단이 보류 중이라고 Vizzotti는 덧붙였다.

레지오넬라균은 사람들이 작은 물방울을 들이마시거나 실수로 물을 삼킬 때 전염될 수 있습니다.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 따르면 폐에 박테리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심각한 유형의 폐렴인 재향군인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Luz Médica 클리닉과 연결된 11명의 환자는 관찰 및 치료를 받고 있는 3명을 포함합니다. 64세 남성, 기존 질환 또는 동반 질환,

심각한 상태로 입원한 사람; 투쿠만 주 보건부는 보도 자료에서 심각한 상태로 병원에 입원한 81세 남성도 밝혔습니다.

병원에 있던 3명의 직원도 이 병에 걸렸다.more news

이번 주 기자 회견에서 지방 보건 장관인 Luis Medina Ruiz는 집에서 44세 간호사와 30세 간호사를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투쿠만주 보건부는 토요일 네 번째 사망자가 이 집단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사망자는 병원에서 심각한 상태에 있었던 48세 남성으로 병원에서 성명을 발표했다.

사망한 다른 3명도 기저질환이 있었다고 국방부는 전했다.

사망자 중에는 병원에서 담낭 수술을 받은 70대 여성도 포함됐다. 그녀는 처음에 클러스터의 “환자 0″으로 간주되었지만 그녀의 사례는 추가 분석을 받게 될 것이라고 Ruiz는 말했습니다.

레지오넬라균은 사람들이 작은 물방울을 들이마시거나 실수로 물을 삼킬 때 전염될 수 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 따르면 폐에 박테리아를 포함합니다. 심각한 유형의 폐렴인 재향군인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도 보건당국에 따르면 해당 시설과 관련된 6건에서 처음 나타난 증상은 8월 18일부터 23일까지 발생했다.

최신 사례에는 목요일에 발표된 3명의 환자, 금요일에 발표된 1명, 토요일에 발표된 1명의 환자가 포함되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 미주기구인 범아메리카보건기구(Pan American Health Organization)는 아르헨티나 보건부가 화요일 6명의 초기 환자 집단에 대해 알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