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자들은

파워볼사이트

생존자들은 재해가 중국에서 최소 25명의 목숨을 앗아가고 수천 명의 이재민이 발생함에 따라 상승하는 물과 마지막 작별인사를 전합니다.

생존자들은


파워볼 화요일의 공포가 중국 중부 도시인 정저우에서 펼쳐지면서 물에 잠긴 지하 열차에 갇힌 사람들에게 도움이 올 것이라는

희망을 품고 물 위에 머리를 유지하는 것은 생사가 걸린 문제였습니다.

토요일에 시작된 보기 드문 폭우로 최소 25명이 사망했으며 그 중 12명은 지하철 역이 침수됐다. more news

3일 동안 내린 누적 강우량은 평년 수준에 가깝고 대중 교통 시스템을 마비시켰고, 물에 잠긴 도로에는 자동차가 뒤집혔고 1층 상점과

아파트는 물에 잠겼습니다.

화요일 저녁에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갇힌 한 생존자는 중국 언론에 “우리는 여름에 발목 높이의 폭우에 익숙해졌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최근에 정저우에서 홍수가 나서 많은 차들이 휩쓸려갔지만, 이번만큼은 모든 것을 완전히 멸절시킨 것은 아니었습니다.”

정저우 정부에 따르면 화요일 오후 6시에 도시의 모든 철도 서비스가 중단된 후 500명 이상의 승객이 구조되었지만 물이 지하철역에

쏟아지면서 혼란이 계속되었습니다.

공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토 언론 보도와 소셜 미디어에서 검열되었습니다.

웨이보에 게시된 사진과 동영상은 물에서 꺼낸 의식이 없는 시신이 포함되어 삭제되었으며, 직접 계정을 공유한 생존자들은 댓글

섹션에서 “적대적인 외국 세력의 조종”을 피하기 위해 이를 제거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신원을 밝히기를 거부한 한 지방 신문사의 한 기자는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긍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재난에 대한

보도를 축소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말했다.

생존자들은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은 지하철 5호선으로 많은 승객들이 구조대원을 기다리며 수시간 동안 물에 잠긴 열차칸에 갇힌 것으로 알려졌다.

가슴 높이의 홍수 속에 서 있는 불안한 승객들이 소셜 미디어에 공유한 비디오에는 기차 창문 밖의 물이 머리 높이까지 도달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오후 7시 30분, 절망감이 고조되자 중국 언론이 CCTV 프로그램 진행자로 보도한 샤오페이로 알려진 여성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도움을

요청하는 호소문을 보냈다.

“모든 긴급구조대와 소방관들이여, 우리를 구하러 오세요!” 오후 7시 32분에 그녀의 메시지 중 하나를 읽으십시오.

“우리는 5호선 터널에 갇혔습니다. 이 메시지를 퍼뜨리는 데 도움을 주세요. 기차 안의 물은 가슴 깊숙이 있습니다. 더 이상 말할 수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SOS.”

1분 후 그녀는 “수백 명의 우리가 있습니다. [우리에게] 시간은 생명입니다.”라고 게시했습니다.

오후 7시 46분에 휴대폰 배터리가 방전되기 전에 물이 목에 닿았다고 마지막 게시물을 보냈습니다.

테러는 오후 8시 50분경 그녀와 동료 승객들이 구조될 때까지 한 시간 더 지속될 것입니다.

시련에서 살아남은 갇힌 또 다른 5호선 승객은 Bingdian Weekly에 기차에 물이 쏟아지기 시작할 때의 두려움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도 내 주위에서 울고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부정적인 말을 하지 않기로 함께 약속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도움을 얻기 위해 외부 세계와 연결하려는 노력에 집중하면서 침묵을 지켰습니다.

“다행히 한 여성이 밖에 있는 구조대원들에게 연락이 닿았고 구조대원들에게 우리 상황을 계속 알려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