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리나 위그먼(Sarina Wiegman)은

파워볼사이트

사리나 위그먼(Sarina Wiegman)은 내가 취임한 이후로 잉글랜드가 더 ‘탄력적이고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사리나

토토사이트 추천 Sarina Wiegman은 잉글랜드가 감독을 맡은 이후 자신감이 커졌고 회복력이 좋아졌다고

믿으며 화요일 밤 유로 202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스웨덴과 맞붙는 큰 기회를 잘 다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이오네스는 3연속 토너먼트에서 4강 진출에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8강전에서 스페인을 상대로 극적인 역전을

펼친 후 브라몰 레인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경기에 임하게 됩니다. 네덜란드를 유로 2017에서 우승으로 이끈 위그먼은

지난해 9월 필 네빌을 대신해 지난 4월 캐나다와의 친선전 이후 무패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멘탈이 좋았던 것 같아요. 실제로 작년 9월에 들어와서 좋은 마인드만 봤다”고 말했다. “탄력성이 정말 좋았어요. 팀에 대한 자신감이 커졌고 지난 한 해 동안 그 믿음도 커졌습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정말, 정말 책임감이 있습니다.

“우리가 [스페인을 상대로] 골을 실점했을 때 약간의 좌절이 있었습니다. 물론 그것은 게임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침착함을 유지했고 우리의 게임을 계속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강하고 역경을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라이오네스가 역사를 쓸 준비가 되었는지 묻는 질문에 네덜란드 감독은 “잉글랜드 대표팀은 내일

스웨덴과 최고의 경기를 할 준비가 됐다”며 미소를 지으며 “우리가 국가에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매니저는 스페인과의 격렬한 축하 행사에 이어 “조금 더 침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녀가 완벽한 스쿼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 Wiegman은 선수들의 어깨에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사리나

그녀는 2019년 FIFA 월드컵에서 잉글랜드가 3위를 차지한 이후 스웨덴이 얼마나 변했는지 묻는 질문에 “나는 지금, 지금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잉글랜드이고 스웨덴은 우리의 적입니다. 내일 그들은 매우 강력한 스쿼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도 그래.

그리고 우리는 우리 스타일의 게임을 하고 그것이 우리에게 승리를 가져다 주기를 바랄 뿐입니다.

“굉장히 팽팽한 경기가 될 것 같아요. 우리는 그들이 최근 몇 년 동안 정말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여자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FIFA 랭킹 2위입니다. 따라서 플레이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스페인과 완전히 다른 게임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준비했습니다.”

잉글랜드는 6번의 유로 경기에서 단 1승 1무로 스웨덴을 상대로 최고의 기록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Wiegman의 기록은 더 인상적입니다. 네덜란드 감독은 2017년 유로 8강전에서 스웨덴을 꺾고 2019년 월드컵 4강전에서 스웨덴을 다시 꺾었습니다. Wiegman은 “상황이 다릅니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내일이고 내일뿐이야.”

Wiegman이 앞만 보고 있다면 선수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센터백 Millie Bright는 주요 토너먼트에서 잉글랜드의 3연속 준결승 진출을 재빠르게 회피했습니다. “그들은 한쪽에 주차되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비교하기 어렵습니다. 각 준결승은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스쿼드에 새로운 선수를 얻었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모두가 지금 여기, 게임에 집중하고 있으며 모두가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자신감을 키우고 팬들을 위해 공연하고 싶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