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는 무슬림에 대한 독일의 구조적

파워볼사이트

보고서는 무슬림에 대한 독일의 구조적 인종차별을 폭로한다
국가가 임명한 패널은 베를린의 이슬람교도들이 국가 기관 전반에 걸쳐 불리한 위치에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베를린의 “중립성 법”을 폐지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권고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보고서는 무슬림에

독일 정부 기관에서 무슬림이 차별받고 있다는 보고서가 나왔다.

이달 초 공식 전문가 위원회가 결론을 내린 공식 전문가 위원회는 베를린 주에서 무슬림 커뮤니티를 다루는 데 구조적 문제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베를린 상원은 독일 서부 도시의 극우 테러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 독일 최초의 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

2020년 2월 하나우에서 극단주의자가 비독일계 8명, 독일인 로마니, 그리고 자신의 어머니를 살해한 후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2년이 넘는 시간이 지난 지금, 패널의 연구 결과는 다양하고 포용적이라는 표면적 투영에도 불구하고 해야 할 일이 많은 도시에 대한 불리한 그림을 그립니다.

“‘다수 또는 지배적인 사회’에 대한 상상의 공통(인종차별적) 태도는

“이슬람과 빈곤”이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베를린의 많은 이슬람교도들은 독일 출신의 저숙련 이민자들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무슬림에

그 결과 무슬림들은 “인종차별로 얼룩진 모든 이민자들과 마찬가지로 진입장벽, 배타적 관행, 구조적 차별에 직면해 있다.”

보고서는 반 무슬림 행동과 범죄에 대한 인식 부족과 불충분한 분류로 인해 그러한 사건이 제대로 보고되지 않았다고 비판합니다.

토토사이트 또한 국내 정보기관이 무슬림 조직을 감시할 때 투명성이 부족하다는 점도 언급했다.

성차별은 특히 머리 스카프를 착용하는 여성의 경우 더 넓은 차별적 맥락에서 발생합니다.

보고서는 무슬림 여성들이 성 건강 검진을 받을 가능성이 적거나 그들에 대한 성폭력 주장이 심각하게 받아들여질 가능성이 낮다고 결론지었다.

외상으로 인한 치료도 마찬가지입니다.

문화적 측면에서 무슬림의 리더십 역할은 “주요 과소 대표”와 무슬림에 대한 진부한 표현으로 이어졌습니다.

보고서의 권장 사항

베를린의 무슬림 인구는 많은 면에서 소외되어 있을 수 있지만, 거의 소외되지는 않습니다.

공식 집계는 없지만 이슬람교도는 독일 수도의 380만 명이 넘는 인구의 약 10%를 구성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부는 지난 5~6년 동안 도착한 시리아 전쟁 난민과 같은 새로운 이민자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수 세대에 걸쳐 독일에 살고 있습니다.

뿌리 깊은 차별을 다루기 위해 위원회의 제안은 행정의 네 가지 측면인 법 집행, 형사 사법, 문화 생활 및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이 모든 영역을 포괄하는 것은 주정부 직원을 위한 훈련 및 전문성 개발을 제공하는 것이었으며,

교사, 판사, 경찰을 포함하여 편견의 징후를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more news

“인종차별적 발언을 하는 모든 사람이 인종차별주의자는 아닙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이 인종차별적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베를린-브란덴부르크(TBB)의 터키 협회 대변인인 Safter Çınar는 DW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인종차별이란 무엇인가’라는 개념이

독일에서는 상당히 새로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