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2억 5000만 달러 전염병 구호 사기로

파워볼사이트
미국 2억 5000만

오피사이트 미국, 2억 5000만 달러 전염병 구호 사기로 수십 명 기소
미국 검찰은 현재까지 알려진 최대 규모의 코로나19 구제 사기 계획에서 47명을 기소했다.

용의자들은 대유행 기간 동안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먹일 수 있는 정부 지원 프로그램에서 2억 5000만 달러(2억 2000만 파운드)를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들은 재산, 자동차 및 사치품에 전리품을 썼다고 합니다.

미네소타의 비영리 단체인 Feeding Our Future가 음모를 꾸민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설립자 Aimee Bock은 모든 잘못을 부인합니다.

복의 변호인은 BBC에 “우리는 첫날부터 결백을 지켰다”고 말했다.

그는 기소가 “단순한 범죄 절차의 시작”이며 “단순한 주장”이라고 말했다.More News

FBI 국장 크리스토퍼 레이(Christopher Wray)는 이 “심각한 음모”가 지금까지 밝혀진 것 중 최대 규모라고 말했습니다.

법무부(DoJ)는 성명에서 용의자들이 존재하지 않는 아이들에게 제공하지 않은 식사에 대한 청구서를 발행했다고 주장했다.

미국 2억 5000만

그들은 민간 레스토랑이 비영리 단체의 후원 하에 음식을 배포하기 위한 자금을 청구할 수 있는 정부 계획을 이용하여 그렇게 한 것으로 의심됩니다.

피고들은 Feeding Our Future의 직원들에게 뇌물을 주어 수많은 가짜 배포 사이트를 후원했다고 합니다.

DoJ에 따르면 이러한 사이트는 형성된 지 며칠 또는 몇 주 만에 수천 명의 어린이에게 식사를 제공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대신 웹사이트 www.listofrandomnames.com에서 가져온 가짜 아이들의 이름을 사용하여 허위 서류를 제출했습니다.

이 그룹은 미국, 케냐, 터키에서 고급 자동차와 부동산을 구입하고 해외 여행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했다고 DoJ는 말했습니다.

사기 혐의자들은 전신 사기, 자금 세탁 및 뇌물 수수 등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Merrick Garland 미 법무장관은 DoJ가 “개인적 이익을 위해 전염병을 악용한” 사람들을 계속 단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월에 DoJ는 11억 달러의 손실과 관련된 1,000건 이상의 형사 사건을 접수했으며 60억 달러 이상의 대출 사기를 주장하는 민사 소송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TV 인터뷰에서 “우리는 여전히 이에 대해 많은 작업을 하고 있다. 그러나 팬데믹은 끝났다”고 말했다.

통계에 따르면 매일 평균 400명 이상의 미국인이 바이러스로 사망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은 지난주 팬데믹이 종식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일요일 방송된 CBS 프로그램 60 Minutes와의 인터뷰에서 바이러스를 통제하기 위해 많은 작업이 진행되고 있지만 상황이 빠르게 개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말에 방송된 인터뷰는 대통령이 군중을 향해 몸짓을 한 디트로이트 모터쇼 바닥에서 부분적으로 촬영되었습니다.

그는 “알아보면 아무도 마스크를 쓰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다들 컨디션이 좋은 것 같은데… 변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러나 행정부 관리들은 월요일 미국 언론에 이 발언이 정책 변경을 시사하는 것이 아니며 진행 중인 코로나19 공중 보건 비상 사태를 해제할 계획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8월 미국 관리들은 2020년 1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10월 13일까지 연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