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콩 대왕 연어 잉어의 귀환은 희망을 높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메콩 대왕 연어 잉어의 귀환은 희망을 높입니다

이전에 캄보디아 해역에서 멸종된 것으로 여겨졌던 희귀종 물고기가

Stung Treng 지방의 Sesan II 수력발전 댐 근처에서 어부에게 잡혔을 때 과학자 팀은 기절했습니다.

메콩

먹튀검증사이트 수산청 산하 내륙 수산 연구 및 개발 연구소의 연구소장인 Thach Panara는 Post에 20년 넘게 메콩 강에서 메콩 거대 연어 잉어

(Aaptosyax grypus)의 예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행정부의 수산자원팀은 물고기가 멸종했다고 가정했다. 7월 2일 캐치는 팀을 깜짝 놀라게 했다.more news

그는 “1999년은 캄보디아에서 거대한 연어 잉어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해였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복귀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Panara는 거대한 연어 잉어의 무게가 6kg이지만 불행히도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시체는 여전히 연구에 귀중한 자원이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 희귀종의 생활 방식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철저히 조사할 것입니다.

“죽어서 유감이지만 과학자인 우리에게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캄보디아의 민물에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Panara는 물고기에서 채취한 샘플이 현재 그의 실험실에서 표본이 순수한 거대 연어 잉어인지 유전자 조작 물고기인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하고 있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메콩 대왕 연어

Wonders of the Mekong의 프로그램 관리자인 Chea Seila에 따르면 거대한 연어 잉어는 활동적이며 어린 물고기를 먹이로 잡아 라오스와 태국

중부를 접경하는 캄보디아 북동부의 메콩강 깊은 웅덩이에 서식합니다. 물고기는 먹이를 찾기 위해 헤엄을 치기 때문에 어망에

쉽게 걸리며 지난 10년 동안 개체 수가 90% 이상 감소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녀는 현재 라오스와 태국의 인구가 남획과 메콩강 주변의 댐 개발로 인해 서식지 손실로 인해 멸종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2017-2018년에 수행된 가장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거대한 연어 잉어는 캄보디아에서 멸종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태국과 라오스에서

가장 적은 수로만 발견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어획량은 연구원과 환경 보호론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Seila는 비록 종의 캄보디아 개체군의 정확한 위치가 확인되지 않았지만 어획량이 물고기가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했으며 이

희귀종을 재발견하기 위한 더 많은 협력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Stung Treng 지방의 Sen Chey 지역의 Borei O’Svay 코뮌의 커뮤니티 어업 네트워크 책임자인 Kung Chanthy는 거대한 연어 잉어가 매우

드물기 때문에 자신을 포함하여 커뮤니티의 어부들이 생소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년 동안 어부가 한 마리도 낚지 못했다고 말했다.

“20여 년 전만 해도 가끔 잡혔지만 자주는 아니었어요. 내가 기억하는 한, 나는 그것을 [Luciocyprinus striolatus] cyprinid로 착각했습니다. 부모님이 잘 아시고 대대연어 잉어인데 가격이 [메콩기나 에리스로스필라] 종과 비슷하다고 하셨다”고 덧붙였다.

거대한 연어 잉어는 길이 130cm, 무게 30kg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거북이와 비슷하게 작은 비늘과 큰 입을 가지고 있으며 아래턱이 뚜렷합니다.

깊은 담수 사촌들과 달리 이 잉어는 콧수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