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업데이트: 러시아군 손실이

파워볼사이트

러시아-우크라이나 업데이트: 러시아군 손실이 45,000명을 넘어섰다고 키예프가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침공이 시작된 이후 모스크바군이 거의 2,000대의 탱크, 1,000개의 포병 체계, 수백 대의 무인 항공기를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키예프가 NATO 야심을 포기하더라도 전쟁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DW를 팔로우하세요.

러시아-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는 토요일에 내전의 첫 6개월 동안 46,550명의 러시아군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페이스북에 “러시아군이 금요일에만 250명 추가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DW는 수치를 확인할 수 없지만 영국의 추정치와 일치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주 BBC와의 인터뷰에서 벤 월러스 국방장관은 러시아군이 사망, 부상, 탈영을 합하면 80,000명에 달하는 손실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아프가니스탄에서 10년 동안 15,000,000,000을 잃은 것과 비교된다고 Wallace는 말했습니다.

뉴욕타임즈는 이번 주에 러시아군이 2만5000명 가량 사망한 반면 우크라이나군은 9000명 가량 사망한 것으로 추산했다.

우크라이나 군은 최신 업데이트에서 러시아가 2월 24일 이후 탱크 1,939대, 포병 시스템 1045대, 드론 836대, 차량 3,165대를 잃었다고 덧붙였다.

유엔은 이번 주 우크라이나에서 5,587명의 민간인이 사망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으며

실제 사망자는 훨씬 더 많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업데이트

해외축구중계 다음은 8월 27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된 다른 주요 발전 사항에 대한 요약입니다.

우크라이나 선원, 허가증만 있으면 출국 가능


Denys Shmyhal 우크라이나 총리는 선원들이 지역 군사 행정 기관의 승인을 받으면 우크라이나를 떠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Shmyhal은 변경 사항이 바다와 강 선박의 남성 승무원을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8세에서 60세 사이의 우크라이나 남성은 침공이 시작된 이후 계엄령에 따라 국가를 떠날 수 없었습니다.

배에서 훈련을 받는 학생들도 포함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more news

이번 조치는 우크라이나에서 곡물 수출에 사용되는 선박을 태울 수 있는 선원 부족을 완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러시아,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근처 마을에 발포 — Dnipropetrovsk 주지사

Valentyn Reeznichenko Dnipropetrovsk 지역 주지사는 러시아군이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인근 마을에 미사일과 포를 발사했다고 말했습니다.

니코폴과 마하네츠의 우크라이나 소유 남부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마을은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에서 드네프르 강 건너편에 있습니다.

에네르호다르 시를 포함한 공장과 주변 지역은 3월부터 러시아군이 점령했다.

Reznichko는 두 도시가 Grad 미사일과 포탄의 공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또’ 포격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 Energoatom


우크라이나의 국영 원자력 사업자인 Energoatom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남부에 있는 Zaporizhzhia 발전소를 다시 포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24시간) 동안, 러시아군은 자포리치아 원자력 발전소 부지를 다시 포격했습니다.

Energoatom은 Telegram에 성명을 통해 현재 피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어 “주기적인 포격으로 기지 기반시설이 파손되고 수소 누출과 방사성 물질 스퍼터링 위험이 있고 화재 위험이 높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