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업데이트: 러시아가 독일에서

파워볼사이트

러시아-우크라이나 업데이트: 러시아가 독일에서 우크라이나인 훈련을 염탐했다고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독일은 러시아가 독일에서 우크라이나 훈련을 하는 것을 감시하고 있다는 징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제 우크라이나 전력망에서 분리된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가 천천히 용량을 늘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DW를 팔로우하세요.

러시아-우크라이나

독일군 방첩국(MAD)이 러시아가 독일에서 훈련 중인 우크라이나 군인을 염탐했다는

징후가 있다고 뉴스 잡지 데어 슈피겔(Der Spiegel)이 금요일 보도했다.

두 개의 군사 기지에서 훈련 과정이 시작된 후 독일군 방첩은 진입로에서 막사까지의

거리를 자신의 위치에서 관찰할 수 있는 수상한 차량을 감지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라인란트-팔츠의 Idar-Oberstein과 바이에른의 Grafenwöhr에서 훈련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두 지역을 모두 염탐한 것으로 알려졌다.

독일 연방군은 Idar-Oberstein에서 자주포 2000으로 우크라이나 병사들을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Grafenwöhr에서 미군은 우크라이나군에게 서방 포병 체계를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작은 드론도 훈련을 관찰하기 위해 위치를 비행했습니다.

보안 소식통은 또한 러시아가 가오리와 같은 장치를 사용하여 특수 통신 장비로 우크라이나인의

휴대전화 데이터를 빼내려고 시도했을 수 있다고 이 잡지에 말했습니다.

다음은 8월 26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된 다른 주요 발전 사항에 대한 요약입니다.

우크라이나,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의 두 원자로가 그리드에 재연결

토토 구인 우크라이나의 국영 원자력 회사인 Energoatom은 러시아 소유의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에

있는 2개의 원자로가 우크라이나 그리드에 다시 연결되었다고 말했습니다(낮에 1개,

저녁에 두 번째) 그리고 다시 우크라이나에 전기를 공급하고 있었습니다.

우크라이나 남부에 위치한 유럽 최대의 원자력 발전소

역사상 처음으로 우크라이나 그리드에서 분리되었습니다.

목요일, 포격으로 인한 화재가 전력선을 손상시킨 후 우크라이나가 말했다.more news

2월 24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전에 Zaporizzhia는 우크라이나 전력의 약 5분의 1을 공급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원자력 발전소입니다.

3월에는 러시아군이 공장을 점령했지만, Enerrgoatom의 우크라이나 엔지니어들은 여전히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공장의 일상적인 운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식물은 지난 2주 동안 반복적으로 포탄에 맞았습니다. 키예프와 모스크바는 포격을 위해 반대편을 손가락으로 가리킵니다.

유엔 산하 국제원자력기구(IAEA)가 자포리자지아의 비무장화를 촉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최전선에서 의무적 대피 확대

우크라이나는 민간인 대피가 의무화되는 전쟁 최전선의 지구 수를 늘릴 계획이다.

Iryna Vereshchuk 부총리는 금요일에 이 지역이 점령되고 중앙 난방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동부 Kharkiv 지역과 남부 Zaporizhzhia 및 Mykolaiv 지역의 일부 지역에서 어린이와 노인이 있는 여성을 대피시키는 것이 우선순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