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기가 물러난 후 이탈리아 총선을

파워볼사이트

드라기가 물러난 후 이탈리아 총선을 위해 극우 앞

드라기가

검증사이트 목록 이탈리아의 형제(Brothers of Italy) 정당은 최근 여론 조사에 따라 24%의 득표율로 9월 최고 투표에 올랐습니다.

이탈리아는 9월 25일 총선을 실시하여 마리오 드라기 총리의 사임 이후 극우 정당인 이탈리아 형제당이 이끄는 연정이 과반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르히오 마타렐라 이탈리아 대통령은 목요일 의회 해산령에 서명했다고 발표하면서 “우리가 겪고 있는 기간 동안 경제 및 사회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정부] 조치를 중단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위기와 인플레이션 상승”

드라기는 3개 주요 정당이 신임 투표를 거부하면서 광범위한 연정을 구하려는 시도가 실패한 후 목요일 일찍 사임을 확인했습니다.

엄청난 대중적 지지에 힘입어 전 유럽중앙은행(ECB) 총재는 그의 동맹이 앞으로 몇 달 동안

거대한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는 “신뢰 협정을 재구축”한다는 조건으로 행정부를 계속하려고 시도했습니다.

Draghi는 목요일 아침에 Mattarella에게 공식적으로 사임을 제출했으며 수락되었습니다.

포퓰리스트 오성운동(M5S), 마테오 살비니(Matteo Salvini)의 극우 동맹, 실비오 베를루스코니(Silvio Berlusconi)의

포르자 이탈리아(Forza Italia)는 수요일 밤 상원에서 정당들이 협력 정신을 승인할 것을 요구한 신임 투표에 참여하지 않았다.

드라기가

현재 여론 조사에 따르면, 9월 선거에서 가장 확실한 후보는 이탈리아 연맹(League)과 포르자 이탈리아(Forza Italia)를 포함한 극우 이탈리아 형제가 이끄는 연합입니다. SWG 연구소가 실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조르지아 멜로니(Giorgia Meloni)가

이끄는 이탈리아의 형제들(Brothers of Italy)은 유권자 의향에서 거의 24%로 민주당(PD)이 22%, 리그(14%)를 앞서고 있다. 월요일에. Forza Italia는 현재 약 7%의 득표율과 M5S 11%의 득표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PD가 M5S를 이길 기회를 얻으려면 M5S와 동맹을 맺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드라기의 임기 내내 야당을 거침없이 이끌고 오랫동안 새로운 선거를 요구해 온 멜로니(45)는 트위터에 “더 이상 변명은 없다”고 트윗했다.

로마 사피엔자 대학의 헌법학 교수인 Getano Azzariti는 Agence France-Presse와의 인터뷰에서

이탈리아의 복잡한 비례 투표와 포스트 이후의 조합은 우익 연합을 “큰 이점”으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미 공동 후보를 내세우기로 결정했고, 멜로니와 살비니 사이의 긴장과 연정 내 차이에도 불구하고 “승리할 것은 중도우파”라고 말했다.

유럽 ​​개혁 센터(Center for European Reform)의 수석 연구원인 루이지 스카지에리(Luigi Scazzieri)는

이탈리아 형제가 주도하는 연정이 승리할 경우 “이탈리아와 EU에 훨씬 더 파괴적인 시나리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드라기는 10년 만에 이탈리아의 6번째 총리였으며, 이탈리아가 코로나19 대유행과 병든

경제와 씨름하면서 2021년에 취임했습니다. 그는 의회에서 폭넓은 지지를 받았고 해외에서 입지를 굳혀서 많은 사람들이 그가 2023년 임기가

끝날 때까지 정치적 음모에서 살아남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난주 M5S가 이탈리아인들이 인플레이션과 에너지 비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260억 유로(220억 파운드) 규모의 패키지가 충분하지 않다고 주장하면서 투표를 보이콧한 후 정치적 위기가 촉발되었습니다.

당사자는 또한 패키지에 로마에 거대한 쓰레기 소각로 공장을 건설할 수 있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에 불만이 있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