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가 1월 6일과 1월 6일경에

파워볼사이트

도널드 트럼프가 1월 6일과 1월 6일경에 말하기를 거부한 것이 그가 말한 것보다 더 시사하는 바가 크다

도널드 트럼프가

오피사이트 (CNN)도널드 트럼프는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에서 폭동을 일으킨 사람들에 대한 가혹하고 광범위한 비난을

반복해서 거부했으며, 그의 보좌관들의 지시와 때로는 대본을 거쳤습니다. 자신이 만든 늪을 통과하는 길.

1월 6일 조사를 조사하는 하원 선발 위원회에서 일하고 있는 버지니아의 민주당원 Elaine Luria가 월요일에 공개한 새로운

비디오에서 트럼프가 폭도들에게 책임을 돌리기를 꺼리는 것이 다시 한 번 분명히 드러났습니다.
반란 다음날인 1월 7일에 트럼프가 한 연설의 사본이 화면에 표시되었으며 이방카 트럼프는 자신의 아버지에게서 온 것으로

식별했습니다.
트럼프가 그어준 줄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법무부에 모든 범법자들이 최대한 법의 범위에서 기소되도록 지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비가 아니라 정의로 명확한 메시지를 보내야 합니다. 법적 결과는 신속해야 합니다. 그리고 확고하다.”

도널드 트럼프가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은 문구를 제거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를 대표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우리 운동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은 “법을 어기면 감옥에 갇히게 된다”는 말 대신 “법을 어기면 대가를 치르게 될 것”으로 바꿨다.
분명히, 트럼프의 편집은 1월 7일 그의 발언에서 상당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1월 6일 법을 위반한 사람들을 조사하고 기소하기 위해 법무부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라인의 전체 삭제는 트럼프가 느끼지 않았음을 시사합니다. 마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부서의 문제인 것처럼. 그 인상은 폭동에 연루된 사람들에 대한 감옥에 대한 언급을 없애기로 한 트럼프의 결정에 의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트럼프의 편집(그리고 그가 실패했거나 말을 거부한 것)은 1월 6일 조사의 주요 주제였습니다. 고려하다:

  • 트럼프가 1월 7일에 한 발언에서 다른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선거가 끝났다고 하는 게 아니라 선거가 끝났다는 말 없이 ‘의회가 결과를 인증했다’고 말하고 싶은 것뿐이죠?” 트럼프는 언젠가 말했다. 또 다른 사람에게 그는 “법을 어기면… 그렇게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 1월 6일 트럼프는 오후 2시 38분에 평화에 대한 언급을 추가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가 법 집행에 대한 지지를 표명한 동부 트윗. 사라 매튜스 전 대변인은 당시 대통령이 묵인한 것은 이방카 트럼프가 “평화를 유지하라”는 말을 추가하자고 제안했을 때였다고 증언했다.
  • 1월 6일 오후 4시 직후에 게시된 트위터 영상을 통해 전달된 트럼프의 발언 대본. — 다음과 같은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모든 지지자들에게 99.9%가 이미 하고 있는 것과 똑같이 할 것을 촉구합니다 — 그들의 열정과 의견을 평화롭게 표현하십시오. 제 지지자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들을 권리가 있지만 실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 NO “ONE은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폭력이나 폭력의 위협을 사용해야합니다. 특히 미국 국회 의사당에서. 우리 기관을 존중합시다. 모두 더 잘합시다. 지금 국회 의사당 지역을 떠나 평화롭게 집으로 돌아가기를 요청합니다.” 그러나 트럼프의 실제 발언은 그 메시지와 크게 달랐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