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누 대한 조건과 시간

파워볼사이트
근무

근무 조건

정부와 노동조합 모두 주당 최대 근로시간, 안전수칙, 다양한 편의시설 등 근로조건을 규제해 업무의 스트레스를 줄이거나 쾌적하게 만들고 있다.

노동 조건 규제의 경제적 효과는 임금 규제의 효과와 매우 유사합니다.
높은 임금과 같은 더 나은 노동 조건은 주어진 직업을 근로자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고용주에게는 더 많은 비용을 치르게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고용주는 근로자 1인당 비용이 더 높을 때 고용할 수 있는
근로자의 수와 근로자를 입찰할 수 있는 금액을 결정할 때 이후에 이러한 비용을 고려합니다. 시간당 더 높은 임금을 위해 지출한 돈과 동일합니다.

파워볼사이트api 분양

다른 조건이 동일할 때 더 나은 작업 조건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더 낮은 임금을 의미하므로
근로자는 사실상 직장에서 개선된 조건을 구매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근로조건이 개선될 때마다 임금을 삭감할 수는 없지만,
근로자 생산성 향상이 근로자를 위한 사용자 간의 경쟁을 통해 임금 규모를 증가시키는 경우,
더 나은 근로 조건에 대한 비용이 감소하지 않았다면 그러한 임금 규모는 증가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고려해야 합니다.

즉, 사용자의 입찰가는 근로자의 생산성뿐만 아니라 임금을 제외한 다른 모든 비용에 의해 제한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이러한 비임금 노동 비용이 다른 국가보다 훨씬 높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은 미국보다 약 2배 높기 때문에 독일 노동은 동일한 임금을 받는 미국 노동보다 더 비쌉니다.

미국 근무 임금

정부가 근로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비용을 지불하도록 명령하는 것은 항상 정치적으로 유혹적이지만
(이는 사용자 사이에서 잃는 것보다 근로자로부터 더 많은 표를 얻고 정부에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경제적 영향은 어느 쪽이든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합니다. 그러한 권한을 만드는 정치인 또는 투표하는 대중으로부터.

그러나 경제가 침체에서 벗어나고 있을 때와 같이 생산량이 증가해도 실업자가 고용되기 시작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는 기존 근로자에게 초과 근무를 하는 것이 신규 근로자를 고용하는 것보다 고용주에게 더 ​​저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존 직원의 근무 시간이 증가한다고 해서 신규 직원을 고용하는 것처럼 추가 의무 급여를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초과 근무 시간에 대해 더 높은 급여가 요구됨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우 새 직원을 고용하는 대신 기존 직원을 더 오래 일하는 것이 여전히 저렴할 수 있습니다.

연예기사

2009년 11월에 월스트리트 저널은 “야근 시간이 일자리보다 더 빨리 밀려온다”라는 표제 아래 이렇게 보도했습니다. 이유: “시간외 근무를 통해 기업은 생산성을 높여 신규 직원을 위한 의료 혜택과 같은 고정 비용을 추가하지 않고도 증가하는 고객 주문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일시적인 소비자 수요 증가가 지나고 나면 자리를 비워야 하는 사람들을 교육하는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일시적인 제품 수요 증가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신규 근로자 교육 비용에는 신규 근로자 교육을 위해 배정된 이미 교육을 받은 근로자의 생산량 감소가 포함되며, 두 근로자 모두 이미 교육을 받은 다른 근로자만큼 많은 생산량을 생산하지 않는 동안 급여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