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다이아몬드로 내 얼굴에 문신을 새겼어

파워볼사이트

귀여운

에볼루션 카지노 문신을 하는 것은 큰 부담이 됩니다.

특히 사람들이 매일 보는 신체 부위에 문신을 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 문신 예술가는 최근 자신의 얼굴에 문신을 하기로 결정했을 때 자신의 기술에 대한 믿음을 가졌습니다.

깊은 곳에서 뛰어든 Jay Diamond는 이미 다른 문신은 많았지만 얼굴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얼굴 측면에 핑크 다이아몬드를 칠하기로 결정했고 모두가 작은 문신에 집착했습니다.

귀여운

작가는 조심스럽게 그녀의 얼굴에 우아한 스텐실을 추가했으며 모든 일반적인 예방 조치를 취했습니다.

밝은 핑크색을 선택한 그녀는 문신 총을 준비하고 바로 뛰어 들었습니다.

자신의 얼굴에 문신을 새기고 촬영하는 멀티태스킹은 결국 약간의 도전이 되었지만 그녀가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문신이 너무 작고 복잡한 세부 사항이나 음영이 없었기 때문에 완료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완성된 잉크는 시원하고 절제되어 보였고 그녀의 이름과 완벽하게 어울렸습니다.

그녀는 비디오에 캡션을 붙였습니다. “나는 이미 다른 것을 원합니다.”

다른 사람들도 작은 디자인을 좋아했습니다. “분홍색 잉크가 너무 예쁘다”고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또 다른 댓글은 “나는 아이라이너를 똑바로 그리는 것조차 자신을 믿지 않는다!”

귀여운 다이아몬드로 내 얼굴에 문신

Jay는 자신에게 문신을 하는 것이 어려운 일 없이 오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거울에 비친 태팅에 적응해야 했어, 약한 자를 위한 게 아니야.”

그녀는 2012년 자신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고 부르는 기사를 쓰면서 입소문을 탔습니다.

그러나 그 기사는 이후의 반발로 친구를 잃게 된 기자 Sam Brick에게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목요일 This Morning에서 기사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그녀는 Phillip Schofield와 Holly Willoughby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남편은 내가 나 자신, 우리 삶, 친구들에 대해 한 달에 몇 편의 기사를 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 같은 기자가 일반적으로 쓰는 모든 종류의 기사입니다.

“그래서 갑자기 내 소셜 서클에서 댓글 쓰나미가 발생했습니다.”

귀여운 어떤 친구들은 샘이 “절대 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그녀가 다음으로 펜을 돌릴까봐 두려워했지만,
다른 친구들은 그녀를 변호하는 데 지쳤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들은) ‘나는 더 이상 당신을 변호하고 싶지 않아요, 내 인생에서 당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Sam은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너무 잔인했습니다. 나는 유령이 아니라 그냥 잘렸습니다.”

10년이 지난 지금, Sam은 그녀가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답다고 주장하는 또 다른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데일리 메일 기사에서 그녀는 “나는 51세지만 여전히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필러로 가득한 러브 아일랜드 스타일의 얼굴을 갖는 것보다 훨씬
더 매혹적입니다. 손톱이나 그 끔찍한 머리카락 연장에 약간의 재산을 떨어 뜨립니다.”

그런 다음 Holly는 Sam이 자기 수용과 자신감의 관점을 장려하려는 경우 미용 향상을 선택한 다른 여성을 판단하는 이유를 물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표시한 유일한 이유는 많은 여성들이 그러한 머리 확장, 필러 및 네일 아트에 없는 돈을 지출하고 있고 우리는 특정
소셜 미디어/인스타그램 유형 계정만 살펴봐야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정상이 된다”고 말했다.

“그리고 저는 보톡스에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성들이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