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증언을 위해 1월 6일

파워볼사이트

공개 증언을 위해 1월 6일 위원회와 적극적으로 대화 중인 고위 트럼프 백악관 변호사

팻 시폴론은 1월 6일 웨스트 윙에서 트럼프와 함께한 몇 안 되는 보좌관 중 한 명이었다.

국회의사당 반란: 1년 후 공격 추적

파워볼 추천 2021년 1월 6일, 친 트럼프 폭도들이 미 국회의사당에 침입했습니다. 이 공격으로 사망, 부상, 700명 이상의 체포,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두 번째 탄핵이 발생했습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공격을 조사하는 하원 선정 위원회는 전 백악관 고문인 팻 시폴론(Pat Cipollone)과 다가오는 청문회 중 하나에서 잠재적인 공개 출연에 대해 적극적으로 논의하고 있습니다.

치폴로네와 전 백악관 부대변인 팻 필빈은 지난 4월 비공식 인터뷰를 위해 위원회 조사관들과 만났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시폴로네는 1월 6일 웨스트 윙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있었던 몇 안 되는 보좌관 중 한 명이었다. ABC 뉴스는 이전에 국회 의사당 공격 이후 며칠 동안 트럼프가 잠재적으로 민사 책임에 직면할 수 있다고 트럼프에게 조언했다고 보도했다. 지지자들이 국회 의사당에서 행진하도록 격려하는 그의 역할과 관련이 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Cipollone의 궁극적인 등장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진행중인 특권 문제가 있는지 여부; 트럼프가 그의 등장을 승인할지 여부.

소식통은 소식통에 따르면 상원의 첫 탄핵 재판에서 트럼프를 변호하는 법무팀의 일원이던 전 백악관 부대변인인 마이클 퍼푸라(Michael Purpura)가 위원회 조사관들과의 논의에서 치폴론을 대리하고 있다고 소식통이 전했다.

공개 증언을

파워볼사이트 심의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시폴로네는 또한 자신의 증언이 전 법무부 고위 관리인 제프리 클라크가 법무부의 권한을 사용하여 2020년 대선을 뒤집으려는 트럼프의 시도를 더욱 강화하려는 노력으로 제한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Cipollone의 대표자들은 ABC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위원회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위원회는 전 법무장관 대행인 Jeffrey Rosen, 당시 부국장이었던 Richard Donoghue, DOJ의 전 최고 변호사 스티브 엥겔과 함께 패널에서 Cipollone의 공개 증언을 확보하기를 희망한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Rosen과 Donoghue는 모두 위원회로부터 공식 초청을 받았습니다.

치폴로네와 필빈은 모두 1월 3일 집무실 회의의 일부로 트럼프가 로젠을 대선을 조사하기

위해 법무부를 이용하겠다고 약속한 트럼프 충성파 클락으로 교체할 것을 주장한 집무실 회의의 일부였다.

그 회의에 참석한 관리들은 또한 조 바이든 대통령의 승리를 뒤집기 위한 근거 없는

사기 주장을 조사할 것을 조지아 주 관리들에게 촉구하는 편지를 조지아 주 관리들에게 보내라는 Clark의 제안에 대해 토론했습니다.More news

Donoghue에 따르면 Cipollone과 Philbin은 Clark이 취임하면 사임할 것이라고 트럼프에게

분명히 밝혔고 Cipollone은 조지아 서한을 “누구든지 접촉하는 모든 것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살인-자살 협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상원 위원회 보고서는 작년에 트럼프와 그의 동맹자들이 선거를 뒤집기 위해 법무부를 이용하려 했다는 상세한 사례를 발표했습니다.